우리들제약(대표 류남현)은 27일 서울팔래스호텔에서 아쿠아필링 필러 런칭 심포지엄을 성황리에 개최했다.
두 번째 세션에서 더비단성형외과 전경욱 원장은 '아쿠아필링 필러는 히알루론산 필러에 비해 4배 이상 지속되며 3년 이상의 긴 유지 기간을 가지는 반영구 필러인 점과, 인체 조직의 유기적인 조화를 이루어 자연스럽고 풍부한 볼륨감을 형성하게 된다는 점'을 강조하였으며, '인체내에서 강력한 양전하를 갖게 되어 피부의 구성 물질인 콜라겐과 엘라스틴을 끌어당겨 시술후 이동성(Migration)이 없는 특징'에 대해 발표했다.
특히 아쿠아필링 필러는 친수성 겔로서 타 필러와 달리 물에 녹는다는 장점이 있어서 시술 부위가 만족스럽지 않을 경우 생리식염수를 주입하여 손쉽고 안전하게 제거할 수 있으며 반영구 필러이면서 제거가 가능한 유일한 필러라고 발표했다.
우리들제약 류남현 대표는 심포지엄 인사말을 통해 "국내외 연자분들과 다양한 임상적 식견이 계신 전문의 선생님들을 모시고 런칭 심포지엄을 개최하여 영광이다. 제품소개와 함께 우수 시술 사례 공유를 통해 많은 정보가 교류 되는 유익한 시간이 되시기를 기대하며, 아쿠아필링 필러 제품이 성공적으로 한국 시장에 안착되기를 희망한다"고 밝혔다.
아쿠아필링 필러는 반영구필러의 장점인 지속성과 더불어 제거가 가능한 HA의 시술상 안전성까지 동시에 보유하는 의미가 있는 제품이다. 친수성을 가짐과 동시에 물에 녹는 독특한 특성으로 시술 후 생리식염수로 제거가 가능하며, 기존 HA 필러에 비해 4배 이상 지속되는 오리지널 반영구 필러이다.
나성률 기자 nasy@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