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유니클로, ‘캐시미어 니트’ 컬렉션 특별 할인 프로모션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4-09-26 11:18


글로벌 SPA 브랜드 유니클로(UNIQLO)가 오늘(26일)부터 10월 1일(수)까지 최상의 촉감과 가벼운 착용감,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멋스러운 가을 스타일 연출을 돕는 '캐시미어(Cashmere)' 컬렉션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유니클로 '캐시미어' 컬렉션은 희소성이 높은 산양의 털을 100% 사용해 만든 니트 제품으로, '섬유의 보석'이라 불리는 만큼 가벼운 촉감과 뛰어난 착용감을 선사하며, 극세 섬유의 유연함과 부드러움, 아름다운 발색을 제공하는 가을, 겨울철 필수 아이템이다. 특히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특유의 포근함으로 가을에는 멋스러운 스타일 연출에, 겨울에는 따뜻한 이너웨어로 다양한 활용이 가능하다. 유니클로는 세계 최대급 규모의 캐시미어 공장과 협력 관계를 구축하고 희소가치가 높은 천연 소재를 안정적으로 확보함으로써 고품질 캐시미어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고 있다.

이번 할인 프로모션에서는 기존에 9만 9,900원에 제공되던 남성용 '캐시미어 V넥 스웨터'와 '캐시미어 크루넥 스웨터', '캐시미어 터틀넥 스웨터'를 7만 9,900원에 만나볼 수 있으며 기존에 7만 9,900원에 판매되던 '캐시미어 V넥 베스트'는 5만 9,900원에 구매가 가능하다. 남성용 '캐시미어 V넥 가디건'은 대폭 할인된 9만 9,900원에 판매된다.

유니클로 남성용 '캐시미어' 컬렉션은 '크루넥 스웨터'와 'V넥 스웨터', '터틀넥 스웨터', 'V넥 베스트', 'V넥 가디건' 등 고급스럽고 단정한 이미지를 연출할 수 있는 제품이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다. '크루넥 스웨터'는 체크무늬 셔츠와 레이어드해 입으면 깔끔하면서도 캐주얼한 느낌을 살릴 수 있으며, 'V넥 스웨터'는 단색 셔츠와 함께 착용 시 비즈니스룩으로 손색이 없다. 단추가 포인트인 'V넥 가디건'은 가을철에는 세련된 아우터로, 겨울철에는 재킷이나 코트 안에 이너로도 폭넓게 활용할 수 있다.

여성용 '캐시미어' 컬렉션에는 크루넥, V넥, 라운드넥 등 다양한 네크라인 스타일의 스웨터와 함께 앞면과 뒷면이 다른 색상으로 디자인되어 보다 세련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돌먼 스웨터'까지 다채로운 아이템이 준비되어 있다. 가디건 제품 역시 V넥, 크루넥 스타일과 함께 가볍게 걸쳐 입을 수 있는 '스톨 가디건'도 만나볼 수 있으며 이 외에도 '컬러 블록 원피스', '터틀넥 원피스' 등 원피스 제품도 제공돼 고급스러움과 여성스러움, 스타일리쉬함을 동시에 연출할 수 있다.

유니클로 '캐시미어' 컬렉션은 유니클로 매장 및 온라인 스토어(www.uniqlo.com)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일부 상품에 한해 온라인 스토어 및 주요 점포에서만 판매된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