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테틱 화장품 전문 브랜드 A.H.C(www.etics.co.kr, 대표이사 이상록)의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가 500만개 판매를 돌파하였다. 지난 3월 300만개 판매 돌파 이후, 달성한 기록으로 리얼 아이크림의 꾸준한 인기를 증명하고 있다.
또한 합리적인 가격에 마치 집에서 에스테틱 관리를 받는 듯 손쉽게 할 수 있는 셀프케어 기법까지 함께 제공해 대중들의 뜨거운 관심을 불러 모았다.
'프리미엄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는 4종 펩타이드와 E.G.F 성분이 주름개선에 도움을 주고 아르간 오일과 하이드롤라이즈드콜라겐 등의 영양 성분이 탄력 강화에 도움을 준다. 또 11가지 임상 테스트를(피부 저자극 테스트, 안면 탄력 개선, 안면 리프팅 개선, 눈꺼풀 탄력 개선, 눈꺼풀 처짐 개선, 팔자부위 주름 개선, 눈가 주름 개선, 목 주름 개선, 멜라닌 감소 효과, 다크써클 완화 효과, 120시간 보습 지속 효과) 완료했다.
주요 유통 채널인 홈쇼핑은 물론이고 온라인 쇼핑몰 '에틱스'와 A.H.C 자매 브랜드인 '샤라샤라'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전 연령층에게 사랑 받는 베스트 제품으로 손꼽힌다.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는 AHC 브랜드의 온라인 쇼핑몰인 에틱스(www.etics.co.kr)와 홈쇼핑 채널(홈앤쇼핑, 현대홈쇼핑), 더불어 A.H.C의 자매 브랜드인 '비비토' 오프라인 매장(이대점, 홍대점)과 '샤라샤라'의 오프라인 매장(명동 2개 매장, 이대점, 부산대점)을 통해 판매된다. 제품 및 구매에 대한 자세한 문의 사항은 A.H.C 홈페이지(www.etics.co.kr) 또는 고객센터(080-332-0855)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A.H.C는 소수 여성에게 국한되어 있던 에스테틱 서비스를 누구나 손쉽게 누릴 수 있도록 피부과학과 에스테틱의 장점만을 결합시킨 기능성 화장품을 선보이는 에스테틱 리딩 브랜드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