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크린토피아, 가죽 및 모피류 세탁 30% 할인 이벤트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4-09-22 10:13


아침저녁으로 일교차가 큰 가을 날씨가 이어지고 있다. 장기간 옷장 속에 보관해 두었던 가을, 겨울 옷의 관리가 필요한 시점이다. 옷장 속 습기와 곰팡이로 인해 옷감이 훼손되는 경우는 물론이고 상태가 심할 경우 제품을 버려야 하는 경우도 있다. 가을의 초입인 지금, 관리가 까다로운 옷들은 미리미리 세탁을 해두는 것이 좋다.

세탁 전문 프랜차이즈 크린토피아가 동절기 주력 패션 아이템이자 집에서 관리가 어려운 가죽 및 모피류, 천연어그부츠를 대상으로 세탁 금액의 30%을 할인해주는 이벤트를 22일부터 27일까지 진행한다.

크린토피아는 일본, 미국 등 선진국의 가죽 세탁 염색 기술을 도입하고 가죽 전용 세탁기, 전용 세제와 염색 약품을 사용해 전문적으로 가죽 및 모피류를 세탁하고 있다. 모든 가죽과 모피세탁은 본사가 직접 운영하는 특수 가죽 세탁부의 숙련된 전문가들이 담당한다. 특히 가죽에 곰팡이가 생겼을 경우 특수 처리를 위하여 크린토피아에서는 '가죽 곰팡이 얼룩 제거 서비스'를 별도로 제공하고 있다. 이는 가죽 표면에 있는 곰팡이를 먼저 제거한 후 곰팡이로 손상된 가죽 표면을 염색으로 복구하는 것으로, 소비자들의 이용만족도가 높다. 이외에도 가죽 장갑과 점퍼, 무스탕 재킷 등을 비롯해 피혁, 모피 계열의 카페트, 소파커버까지 폭넓게 세탁이 가능하다.

겨울철 여성들의 필수 아이템인 천연 어그부츠도 전문 세탁이 가능하다. 어그부츠는 통기성이 부족해 세균 번식 위험이 높고 눈과 비, 제설제 등으로 얼룩이 쉽게 생겨 집에서 세탁하기엔 까다로운 제품. 크린토피아는 가죽 전용 세제를 사용해 천연 어그부츠의 속 때까지 깨끗하게 세탁하고 특수 작업으로 가죽의 천연색을 보존한다. 또한 어그부츠 전용건조실을 갖춰 가죽손상 방지를 최소화하고 있다. 천연 어그부츠는 염화칼슘으로 인해 수축되거나 딱딱하게 굳는 현상이 종종 나타나는데 크린토피아의 복원 서비스를 이용하면 어그부츠의 상태에 따라 최대 70 ~ 80%까지 복원 가능하다.

해당 행사는 전국 크린토피아 매장에서 27일까지 진행된다. 지역 별 크린토피아 매장 위치는 홈페이지(http://www.cleantopia.com/)를 통해 상세히 확인할 수 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