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서인국, 이젠벅 지포트 방수 재킷 입고 카리스마 '인증'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4-09-22 09:20


이젠벅 지포트 윈드 재킷.

아웃도어 브랜드 이젠벅(대표 박창근)은 3D 입체 패턴을 적용해 아웃도어 활동에 최적화된 뛰어난 착용감을 선사하는 '지포트(Z-FORT) 시리즈 방풍·방수 재킷 2종'을 출시했다.

이젠벅의 '지포트 시리즈'는 등산, 클라이밍 등 다양한 익스트림 활동 시의 신체 움직임을 분석한 3D 입체 패턴과 절개를 적용해 보다 편안하고 자유롭게 아웃도어 활동을 즐길 수 있도록 돕는다. 특히, 이번에 출시된 '지포트 윈드 재킷'과 '지포트 방수 재킷'은 가벼운 트레킹부터 거친 산행 시까지 두루 착용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은 아이템이다.

'지포트 윈드 재킷'은 소매와 겨드랑이로 이어지는 부분에 3D 입체패턴을 적용하고 신축성이 뛰어난 져지 소재를 사용해 활동성을 배가시킨 제품이다. 기본 방풍 소재로 내장형 후드가 장착돼 다양한 스타일 연출은 물론 기온 변화를 대처할 수 있으며, 안쪽에는 기모 소재를 사용해 겨울까지 따뜻하게 착용 가능하다. 블랙, 와인, 카키 총 세 가지 색상으로 출시됐으며, 가격은 17만9천원이다.

'지포트 방수 재킷'은 방수와 투습 기능이 뛰어난 '퍼텍스 3L' 소재를 사용해 장시간의 아웃도어 활동 시에도 쾌적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특히, 봉재선을 특수 테이프로 봉합하는 씸실링 기법을 의류 전체에 적용해 완벽한 방수 기능을 발휘하는 것이 특징이다. 세련된 컬러 블록 디자인으로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일상 생활에서 캐주얼룩으로 연출하기 좋다. 화이트, 핑크, 페퍼민트, 네이비 총 네 가지 컬러로 출시됐으며, 가격은 39만원이다.

이젠벅의 상품기획팀 허원석 팀장은 "가을철 아웃도어 활동 시에는 일교차와 변덕스러운 날씨에 대비해 방풍 및 방수 재킷을 착용 하는 것이 필수" 라며 "신축성 및 활동성이 뛰어난 방풍·방수 재킷은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일상 캐주얼룩 아이템으로 두루 활용할 수 있어 인기를 더해가고 있다" 고 말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