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브라운, 신제품 시리즈 5 출시 기념 예약판매 실시

송진현 기자

기사입력 2014-09-16 15:43

한국 P&G(대표 이수경)의 전기면도기 브랜드 브라운(Braun)에서 오는 10월 신제품 브라운 시리즈 5를 출시를 기념해 15일부터 28일까지 2주간 예약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모델은 플렉스모션 테크놀로지를 적용해 얼굴의 까다로운 부위까지 밀착면도가 가능한 브라운의 신제품이다.

오는 28일까지 옥션에서만 단독으로 진행되는 기획전을 통해 10월 출시 예정인 브라운 시리즈 5 5050cc 모델을 예약 구매하면 선착순 500명에게 나이키 스포츠타올 등을 증정한다. 또한 예약구매 후 SNS를 통해 시리즈 5 출시를 소문내면 추첨을 통해 소니 플레이스테이션4(1명), 보스 스피커(2명), 소니 휴대용 게임기(4명) 등 총 25명에게 선물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10월 7일 발표할 예정이다.

신제품 브라운 시리즈 5는 브라운만의 플렉스모션(FlexMotionTM) 테크놀로지가 적용된 혁신적인 전기면도기다. 플렉스모션 테크놀로지는 개별적으로 움직이는 면도날과 40도 회전 헤드가 얼굴의 굴곡면을 따라 유연하게 움직여 피부가 받는 자극을 최소화하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닿기 힘든 까다로운 부위까지 편안한 밀착면도를 도와준다.

턱과 목의 누워있는 수염을 들어올려주는 울트라액티브리프트(UltraActiveLiftTM), 5개의 각도 중 하나를 고정하여 까다로운 부위도 완벽 밀착할 수 있는 새로운 멀티헤드락 기능, 얼굴의 모든 부위에 골고루 충분한 회전력을 제공하도록 모터 파워가 기존 제품 대비 20%이상 향상, 1시간 만에 완전 충전 후, 코드를 꽂지 않아도 최대 45분 동안 면도가 가능한 리튬 이온 배터리를 사용하는 것도 특징.

브라운 브랜드 매니저 김규호 부장은 "브라운 시리즈 5는 그 동안 면도하기 어려웠던 굴곡진 부분의 수염도 놓치지 않고 편안한 밀착면도를 도와주는 것이 특징이다"라며, "그 동안의 면도에 만족하지 못한 남성들이나 까다로운 부위까지 완벽한 면도를 원하는 얼리어답터 남성들을 겨냥해 브라운 시리즈 5 출시 기념 예약 판매를 진행하게 되었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최고의 그루밍 아이템과 함께 누구보다 먼저 최상의 퍼포먼스도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10월 초 출시 예정인 신제품 브라운 시리즈 5는 옥션에서 예약 구매가 가능하며, 가격은 5050cc모델 기준 26만원대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옥션 프로모션 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