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튼튼영어, 올레tv '유명 브랜드 학습지관'에 홈스쿨링 서비스 선보여

박종권 기자

기사입력 2014-09-15 11:00


튼튼영어가 IPTV 올레tv의 '유명 브랜드 학습지관'에 입점해 새 학습 서비스를 선보인다.
사진제공=튼튼영어

영어교육전문기업 ㈜튼튼영어의 '잉글리C'가 IPTV 올레tv(ch.729) '유명 브랜드 학습지관'에 입점해 고객들에게 새로운 학습 서비스를 선보인다.

올레tv '유명 브랜드 학습지관'은 방송업계 최초로 TV를 통해 직접 학습지를 신청하고 학습지와 연관된 VOD(주문형 비디오)를 보며 학습할 수 있는 '홈스쿨링' 서비스다. '잉글리C'는 누구나 가르칠 수 있는 전문가 코칭프로그램을 접목한 유아 영어 전문 학습지다. 올레tv를 통해 학습 연계 VOD를 제공하면서 부모와 자녀가 함께 하는 홈스쿨링 학습 환경을 조성하는데 큰 역할을 할 것으로 예상된다. '잉글리C' 학습지를 고객이 미리 체험할 수 있도록 '교재 미리보기', '학습영상 맛보기' 등의 무료 체험 서비스도 제공한다.

'잉글리C' 학습지 신청은 올레tv '유명브랜드 학습지관'에서 '학습지 구매하기' 메뉴를 이용해 구매할 수 있다. 배송된 학습지는 VOD와 함께 학습할 수 있고, VOD 학습 진도상태를 TV와 모바일로 확인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어 체계적인 학습 관리도 가능하다.

'잉글리C'는 올레tv의 '유명 브랜드 학습지관' 입점을 기념하여 31일까지 최대 3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구매자 전원에게 야외용 돗자리를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튼튼영어 '드림씨어터'와 '세이펜', '잉글리C 공부상'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튼튼영어 마케팅팀 박영주 팀장은 "엄마와 함께하는 영어 학습에 TV가 더해져 아이가 영어에 더욱 흥미를 느끼도록 해 올바른 교육습관을 기르도록 도울 것"이라며 "튼튼영어 잉글리C 프로그램을 TV로 쉽게 접할 수 있게 된 것과 같이 다양한 채널을 개발해 다방면으로 손쉬운 영어 교육이 가능하도록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겠다"라고 밝혔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