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도 대학 수학능력시험이 두 달여 앞으로 다가왔다. 남은 기간 막판 스퍼트로 성적을 끌어올려야 되는 중요한 시기지만 떨어진 체력과 일교차가 큰 환절기 날씨 등 수험생 건강을 방해하는 요소들이 많다. 온 가족 면역 증강 파트너 '면역엔글루칸'이 고3 수험생들을 위한 환절기 건강 관리 노하우를 소개한다.
또한, 웰뮨(효모 베타글루칸)은 인체시험에서 섭취 4주만에 상기도염 증상을 감소 시키는 것이 확인됐다. 환절기에 발생하는 상기도염은 코, 목구멍, 기관지 등에 염증이 생겨 코막힘, 콧물, 목아픔, 재채기, 기침, 피로, 두통 등의 증상을 유발하는 환절기 대표적인 질병이다. 상기도염은 호흡을 불편하게 해 인체에 산소 공급을 방해하는데, 이는 뇌 활동을 둔하게 만들고 수험생의 집중력을 떨어뜨리기 때문에 수험생들은 같히 관리해야 한다.
이러한 웰뮨(효모 베타글루칸)의 면역력 증강 효과와 안전성은 유명 과학저널 네이처(Nature), 이뮤놀로지(Journal of Immunology), 블러드(Blood) 등 18종의 세계적 권위의 학술지에 소개될 정도로 인정받았으며, 2013년 11월에는 국내 식약처 허가를 받았다. 해외에서는 미국 미드 존슨의 분유, 세계적인 제약사 사노피 아벤티스의 면역증강 제품을 비롯해 60개국 이상에서 주스, 유제품, 에너지 드링크 등 160종 이상의 웰뮨 제품이 판매 중이며 유아부터 노년층까지 전 연령대가 섭취하고 있다.
면역엔글루칸은 웰뮨과 함께 한방내과 전문의 한동하 원장이 전통 식물소재에서 추출한 흑마늘, 황기, 홍삼, 녹용, 진피, 도라지, 숙지황 등 각종 영양소를 과학적으로 배합해 개발한 제품이다. 또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요한 아연,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데 필요한 비타민E와 셀렌 등 기능성 소재가 함께 포함돼 있다.
면역엔글루칸 마케팅 담당자는 "수능을 두 달여 앞둔 시기에는 체력이 떨어지고 정신적으로 예민해지기 쉽기 때문에 세심한 관리가 필요하다"며 "세계적 면역증강 신소재 웰뮨(효모베타글루칸)으로 환절기 고3 수험생 건강관리와 스트레스 해소를 동시에 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