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그룹의 신개념 한식 샐러드바 '자연별곡'(www.naturekitchen.co.kr)'이 9월 11일까지 자연별곡 마케팅 실무 참여 기회를 부여하는 영(YOUNG) 서포터즈 1기를 모집한다.
평소 외식업계에 관심이 많으며 SNS를 적극적으로 활용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이랜드 자연별곡 '영 서포터즈'에 지원 가능하며, 총 15명 내외로 선발할 예정이다. 모집 분야는 이랜드 자연별곡의 온라인 마케팅과 공식 SNS 운영 기획에 참여할 'SNS팀' 과 이랜드 자연별곡 관련 컨텐츠를 제작할 '사진&영상팀'으로 나뉜다.
이랜드 자연별곡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naturediner)에 '영 서포터즈' 모집글에 첨부된 지원양식에 맞춰 서류를 작성한 뒤 이메일(naturediner@naver.com)로 지원하면 된다. 1차 서류 심사를 통과한 사람을 대상으로 개별적으로 전화 인터뷰를 진행한 뒤 최종적으로 '영 서포터즈' 1기를 선정한다. 최종 합격자는 9월 12일 자연별곡 공식 블로그를 통해 발표한다.
이랜드 자연별곡 관계자는 "한식에 대한 열정과 애정이 있는 많은 젊은이들이 지원해주길 바란다"며 "선정된 영 서포터즈에게는 물심양면으로 전폭적인 지원을 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