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부산권에서 최초로 'e편한세상' 브랜드 아파트가 공급돼 지역 일대 수요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구평지구 일대는 기본적으로 교통, 교육, 편의시설 등 주거여건도 뛰어나다. 을숙도대로, 서포로 등을 통한 타 지역으로의 이동이 용이하고 부산도시철도 1호선 연장 다대포선(신평역~다대포)이 2016년 하반기에 개통 될 예정이다. 부산 서구 암남동 남항대교∼사하구 구평동 감천항을 잇는 천마산터널도 2016년 개통을 앞두고 있어 교통환경은 더욱 개선될 전망이다. 대형마트인 홈플러스(장림점), 롯데마트(사하점) 등이 가깝고 구평초등, 장림초, 장림여중, 영남중, 대동중-고 등 주변 학군도 풍부하다.
한편 'e편한세상 사하'는 중소형이지만 대림산업이 보유한 특별한 설계기술로 보다 효율적으로 공간을 활용할 수 있다.
또한 단지에 특허 받은 단열설계 기술을 적용해 결로 발생을 최소화하고 모든 창호에 이중창호 시스템을 적용했으며, 창문개폐 없이 신선한 공기가 공급되는 원버튼 환기시스템 등을 갖춰 생활에 편리함을 더했다.
특화된 단지설계와 더불어 단지 내외의 쾌적한 주거환경과 커뮤니티시설도 눈길을 끈다.
'e편한세상 사하'는 봉화산으로 둘러싸여 있으며 모든 세대가 남동, 남서향으로 배치돼 일부 세대에서는 감천만 바다 조망권을 누릴 수 있다. 또한 낮은 건폐율(15.1%)을 적용해 4개의 어린이 놀이터와 공원 및 중앙 잔디광장을 조성했으며, 모든 주차장을 지화하해 단지 내 주거안전성을 높였다.
커뮤니티시설은 중앙 장디광장과 연계해 피트니스센터와 실내 골프연습장, 4m 층고의 라운지카페가 조성된다. 이밖에 일반아파트 대비 4배 이상 되는 200만 화소의 고화질 CCTV를 설치하고 기존 아파트(2.3m)보다 10cm 더 넓은 2.4m 주차공간을 제공할 계획이다.
'e편한세상 사하' 모델하우스는 부산시 사하구 당리동 340-4번지, 사하우체국 맞은편에서 9월 중순 오픈 할 예정이다. 문의 : 051-961-330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