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월급쟁이와 부자라는 주제어가 재테크 서적 분야에서 핫한 주제어가 되고 있다. 사실 월급쟁이가 부자가 되기는 쉽지 않은게 현실.
그는 매주 월요일 오후 2시 한국사회복지관 6층(공덕역)에서 무료강연회를 열고 있는데 입소문으로 많은 투자자들이 이 강의에 몰리고 있다.
세계로TV 대표이기도 한 그는 '신가치투자'의 창시자로, 그동안 이 투자기법으로 회원들에게 고소득을 안겼다. 그만큼 주식 투자가들 사이에서 그는 유명세를 타고 있다.
그는 신가치투자법을 만들기 위해 가치투자의 대가인 벤저민 그레이엄, 워렌 버핏, 피터 린치 등 대가들의 투자법과 조셉 그린빌과 엘리어트 파동의 기술적 분석, 매집 등을 연구했다. 그리고 실제로 그 투자법으로 고수익을 만들어 냈다.
김 대표는 이데일리TV, 서울경제TV, 증권방송을 비롯해 KBS, SBS, MBC 공중파에 출연, 큰 관심을 불러일으켰다. 또한 애널리스트 양성과정을 직접 운영하며 50여명의 전문가를 배출했고 '나눔 장학회'를 운영하며 기부문화에도 앞장서고 있다.
저서로 '주식완결판', '부자클럽의 100억짜리 주식레슨', '주식투자 30일 만에 따라잡기', '급등주 7일 완성'(전자책), '울림' 등이 있다. 문의 02-336-2226~2. 회원가입 www.segerotv.com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