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동안 성형이 떠오르면서 한 해에 양악 수술이 평균 5,000건 정도 이루어진다고 한다. 입이 돌출된 경우에는 촌스러워 보일 뿐 더러 연예인들이 양악 수술을 통해 아름답게 변화된 모습이 대중화되면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양악 수술은 전신마취가 필요하며, 상악과 하악의 뼈를 잘라 분리한 뒤에 정상교합에 맞게 뼈를 이동시키는 큰 수술이기 때문에 고난도의 기술이 필요하고 부작용의 위험도 있다.
더갤러리아 성형외과 노승형원장은 "기능적으로 문제가 될 경우에는 양악 수술을 권장하지만, 심미적인 이유라면 뼈에 손을 대지 않는 쁘띠양악을 추천한다"고 전했다.
보톡스는 사각턱을 개선하고 턱 끝 코끝의 광대나 볼 등 볼륨이 필요한 부위에는 필러를 주입하여 볼륨감을 만들고 지방분해 주사를 통해 얼굴 지방제거를 통해 아름다운 턱선을 만든다.
더갤러리아 성형외과 노승형 원장은 "쁘띠양악은 턱 라인만을 개선하는 것이 아니라 얼굴 전체의 형태를 고려하여 한 명 한 명 특성에 맞춘 맞춤 시술을 하므로 가장 아름다운 얼굴 형태가 나올 수 있도록 시술을 한다"고 말했다.
돌출의 정도가 심하다든지 주걱턱의 정도가 굉장히 심하다든지 하는 경우에는 쁘띠양악 보다는 양악이 필요하다. 하지만 양악의 경우에는 기도가 좁아져서 호흡이 힘들어지거나 기도를 좀 더 살리려고 하면 미용상의 부분에서 큰 효과를 얻기가 힘들다.
갤러리아 성형외과에서 진행하고 있는 퀵양악의 경우에는 상악과 하악을 후퇴시킬 때 주위의 조직손상을 최소화시켜서 회복이 빠르다는 장점이 있다.
보통 양악의 경우에 병원에서 2~3일 정도는 입원해야 하고 집중적으로 치료와 함께한달 정도 이상은 힘들게 생활을 해야 한다. 그런데 퀵양악의 경우에는 당일 퇴원이 가능할 정도로 회복이 빠르고 저작기능의 회복도 빨라서 빠른 식사가 가능하다.
노승형 원장은 성형전문의로 20년간 경력의 무사고 경력을 가진 더갤러리아 성형외과 원장으로 풍부한 임상경험을 가지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