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한국후지필름, 추석 맞이 포토북 서비스 '해피북' 이벤트 진행

박종권 기자

기사입력 2014-09-03 15:28


한국후지필름이 추석을 맞아 '추석 선물 그 해답은 바로! 해피 북'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제공=한국후지필름

한국후지필름(www.fujifilm.co.kr, www.facebook.com/fujifilmkorea)이 한가위를 맞아 9월 한달 간 '추석 선물 그 해답은 바로! 해피(HAFi)북(이하 해피북)'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민족 최대 명절인 추석을 맞아, 감사함과 추억을 더한 추석 선물을 부모님께 전할 수 있도록 준비됐다. 스마트폰이나 디지털카메라로 촬영한 사진을 하나의 책으로 제작하는 신개념 포토북 서비스인 해피북을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30일까지 진행된다.(여행 템플릿, 색동저고리, DIY등 총 12종)

후지필름은 해피북 구매 고객 대상으로 100% 선물 증정하는 '해피 메신저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해피북 사용 후기를 개인 블로그 및 SNS에 작성한 뒤, 해당 URL을 한국후지필름 공식 홈페이지(www.fujifilm.co.kr)에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인스탁스 미니8 패키지와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및 해피북 제작권 등 풍성한 선물을 증정한다. 참여한 모든 고객들에겐 해피북 20%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사세한 사항은 한국후지필름 공식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한국후지필름 관계자는 "포토북은 스마트폰, 디지털카메라 속 잠들어있던 수천, 수백 장의 사진들을 나만의 책으로 제작할 수 있어 최근 많은 소비자들 사이에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며 "이번 후지필름 해피북 할인 이벤트를 적극 이용해 가족간의 소중한 추억이 담긴 포토북을 부모님께 전한다면 더 특별하고 훈훈한 추석 선물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한국후지필름 '해피(HAFi)북'은 한국후지필름에서 새롭게 론칭한 포토북 브랜드다. 전통적인 사진 인화 방식을 활용해 기존 인쇄방식의 포토북에 비해 사진의 선명함과 보존성을 극대화한 게 특징이다. 다양한 템플릿과 레이아웃 조절, 글자 편집 기능 등 사용자가 직접 디자인할 수 있는 DIY 기능을 갖췄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