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청정 자연에서 찾은 뷰티 에너지를 전하는 네이처리퍼블릭(대표 정운호)은 시어버터와 알로에 성분이 거칠어진 손을 촉촉하고 매끄럽게 가꿔주는 '핸드 앤 네이처 핸드크림' 18종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18종으로 구성된 '핸드 앤 네이처 핸드크림'은 시어버터 성분을 각각 5%와 20%를 함유한 수분촉촉 타입과 고보습 타입으로 선보여 취향에 따라 고를 수 있다. 특히 와일드베리와 아보카도, 시어버터, 허니, 재스민 등 5종은 시어버터 성분 20%로 보습력을 높인 고영양 핸드크림으로 피부에 도톰하게 밀착돼 풍부한 영양감과 윤기를 선사한다. 리치한 제형이지만 끈적임 없이 피부에 빠르게 흡수돼 오랜 시간 촉촉함을 지속시켜 준다.
이 제품은 휴대가 간편해 언제 어디서나 촉촉하고 부드러운 손으로 관리해 줄 뿐 아니라 핸드크림을 바르는 순간 자연 속에 와 있는 듯한 느낌을 줄 정도로 풍부한 향이 특징이다. 달콤, 상큼, 향긋한 향이 오랜 시간 후에도 은은하게 남아 향수 대용으로도 사용 가능하다.
네이처리퍼블릭은 '핸드 앤 네이처 핸드크림' 출시를 기념해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www.naturerepublic.com)에서 하나 구입시 하나를 추가 증정하는 1+1 이벤트를 진행한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