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인천 송도 호반베르디움 아파트분양 현장. 잔여세대는?

송진현 기자

기사입력 2014-09-03 13:33


전 평형 마감 임박인 인천 송도국제도시 호반베르디움 잔여세대는 전용 63㎡ 마감을 시작으로 전 평형이 마감 단계로 진입했다.

이곳의 분양조건, 단지 설계, 내부 설계, 생활 환경을 분석해보면 잘 팔리는 이유가 있었다.

인천 송도 호반베르디움 분양가는 주변 아파트 보다 저렴하다. 또한 현재 인천 송도 국제도시 주변에 분양하는 아파트들은(송도 에듀포레 푸르지오, 송도 더? 마스터뷰 외 ) 실상 비슷한 입지를 가지고 있는데 어느 곳과 비교해도 가격은 저렴하고, 시설과 설계는 우수하다.

최초계약금은 1천만원, 중도금 전액 무이자 혜택도 있다. 고객의 눈높이를 맞추는 분양가와 평형대를 설계한 것이 인천 송도 국제도시 호반베르디움 아파트 분양 현장의 성공 전략이라고 판단된다.

동간거리 70~150M 확보로 조망권과 일조권이 뛰어나 쾌적한 주거환경을 자랑한다. 또한 송도에 공급됐던 기존아파트와 달리 고급자재인 로이유리 시공으로 여름엔 냉방비, 겨울엔 난방비를 대폭 줄일 수 있어 계약자들로부터 호평을 얻고 있다. 일반적으로 로이유리는 유리에 특수금속막을 코팅시켜 단열효과가 우수해 단판유리와 비교해 약 50%, 일반 복층 유리보다는 약 25%의 에너지 절감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더구나 1834세대의 대단지에 수영장, 120석규모 독서실, 스크린 골프장, 헬스, 에어로빅등 다양한 커뮤니티가 설치되며, 단지는 조경면적 비율이 40%에 달해 쾌적한 주거환경을 누릴 수 있으며, 단지 내 1.2㎞에 달하는 산책로가 있고, 다양한 녹지공간을 조성해 자연친화적인 단지를 선보일 계획이다.

4베이 설계로 쾌적성과 공간 활용도를 높여, 주부에게 인기 좋은 구조로 설계되었고, 주부의 가사동선을 배려해 주방가구가 배치된다. 가족간의 대화공간과 주부의 가사동선을 배려한 LDK평면(거실, 식탁, 주방이 일체형)을 적용하여 가족간의 화목을 다질수 있으며, 가변형 벽체, 자녀방 벽지와 바닥재, 서재형 거실장(일부세대)등을 소비자가 선택할 수 있어 다양한 공간 활용이 가능하다. 주방 팬트리, 대형 안방 드레스 룸, 붙박이장 등 넉넉하고 실용적인 수납공간도 제공된다.

교통 환경을 보면 인천 송도 호반베르디움 위치에서 지하철역까지 도보로 이용 가능하며, 제3경인고속도로를 통해 서울 강남권 및 경기권으로 진입하기 좋다. 또한 학교 부지가 4곳이나 되며, 각종 내-외국 기업이 가까이 있어 임대 수요도 많다.

인천 송도 호반베르디움 모델하우스에서는 전화로 방문 예약 후 내방하는 고객에게는 사은품 지급 행사도 하는 중이며, 전 평형 마감 임박이라 잔여세대를 확인 후 방문하는 것이 좋다. 문의 1661-3290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