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쿠쿠전자, '풀스테인리스 고압력 커브드' TV 광고 런칭

송진현 기자

기사입력 2014-09-01 11:17


건강생활가전기업 쿠쿠전자(대표 구본학, www.cuckoo.co.kr)가 더욱 강력해진 기능과 밥맛으로 무장한 신제품 밥솥 ' 풀스테인리스 고압력 커브드'의 신규 TV 광고를 런칭한다고 밝혔다.

쿠쿠전자는 이번에 선보이는 신제품을 통해 밥솥 본연의 기능인 '밥맛'을 강화한 초고압과 풀스테인리스 등 밥솥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며 밥솥 업계 1위 기업으로서의 면모를 선보인다.

이번 광고에서는 쿠쿠 전속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한류스타 이승기가 참여해 특유의 부드러운 매력을 선보인다. 최근 떠오르는 여가활동인 글램핑을 연인이 즐긴다는 컨셉 아래 이승기가 애인을 위해 맛있는 밥이 함께하는 근사한 저녁을 차려주는 모습을 담아 여심을 사로잡는다.

특히 세계 최초로 선보이는 IH전기압력밥솥의 2기압 초고압력 밥맛을 연인이 함께 하는 저녁이라는 이미지를 통해 보다 부드럽고 완벽해진 밥맛이라는 점을 강조했다. 촬영관계자 또한 "촬영을 위해 현장에서 신제품 밥솥을 통해 밥을 지어야 했는데 이승기는 물론 현장 스텝들 모두 밥맛에 반했다"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는 후문.

쿠쿠전자 마케팅팀 관계자는 "쿠쿠 밥솥은 이미 업계 No.1 브랜드로 시장점유율 약 70%를 차지하며 소비자로부터 성능과 기술력을 인정받았다" 며 "앞으로도 쿠쿠전자는 1등에 머무르는 것이 아닌 업계를 선도하는 새로운 기술인 초고압, 풀스테인리스 등과 같은 기술과 트렌드를 선도하며 소비자 기대에 부응해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풀스테인리스 고압력 커브드'는 초고압력 2기압과 둥근 형태의 에코커브드 내솥을 적용한 프리미엄 밥솥이다. 기존 대비 11% 높아진 고화력과 활발한 열의 대류를 발생하는 에코 커브드 내솥이 만나 한국인의 입맛에 맞는 차진 밥맛을 구현했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