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지역에 비해 부동산 개발속도가 더뎠던 강원도가 최근 각종 호재들로 인해 부동산 개발 유망지역으로 새롭게 급부상 중이다. 2018년 평창 동계올림픽 유치와 더불어 원주·강릉 간 복선전철 개통, 여주·원주 간 복선전철 연결, 춘천·속초 간 동서고속화철도 등의 지역개발사업을 강원도가 적극적으로 추진중인 것이다.
대한법률부동산연구소는 크게 네 가지로 사업영역을 나눠 전문화된 부동산 서비스를 제공중이다. 부동산에 대한 전문적인 연구와 컨설팅을 제공하는 부동산 연구소를 비롯해 심화적인 부동산 관련 교육을 제공하는 대한법률부동산학원, 공인중개 서비스를 제공하는 대한공인중개사사무소, 은퇴자 및 예정자 대상으로 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대한은퇴자자산관리정보협회 등이다.
고객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대한법률부동산연구소는 꾸준히 임, 직원들의 교육을 실시하고 내부역량을 다짐으로써 부동산에 관련한 고객들의 모든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부동산 전문가를 양성하는데 여념이 없다.
한편 이균호 소장은 법학 전공 후 부동산학 석사학위와 지역개발학 박사학위를 수료하고 오랫동안 부동산 관련 기관과 기업 등에서 활약해 온 부동산 전문가로 '24시간이면 배우는 부동산법원경매' 등의 유명 부동산 서적의 저자이기도 하다.
대한법률부동산연구소는 강릉본사를 비롯해 원주지사, 속초지사, 동해지사 등의 강원도 뿐 아니라 경기 의정부지사, 분당지사, 용인지사 등을 개소하며 전국적인 서비스망을 확충하며 성장하고 있다. 이에 이 소장은 "강원발전은 물론 수도권의 주거향상과 삶의 질 증진에 기여하고 경매, 중개, 은퇴자 및 일반인 부동산 자산관리까지 점차 영역을 확대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연구소로 성장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글로벌경제팀 ljh@sportschosun.com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