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SK텔링크-메가스터디, 중고등학생용 알뜰폰 제휴상품 출시

김세형 기자

기사입력 2014-08-01 16:04 | 최종수정 2014-08-01 16:04



SK텔링크(대표이사 서성원)가 국내 최대 온라인 교육기업인 메가스터디와 제휴해 중학생용 열공폰, 고등학생용 고3폰을 선보였다.

새로운 알뜰폰 제휴상품은 중고등학생들에게 특화된 서비스를 갖춘 피쳐폰을 제공해 스마트폰 중독이나 게임, SNS, 채팅, 인터넷서핑 등 다양한 학습 방해 요소를 차단함으로써 공부에만 집중할 수 있게 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열공폰'은 '미니멀폴더' 단말기가 제공되며, 기본제공량은 음성 50분, 문자 150건으로 문자 사용이 많은 학생들에게 최적화되었다. 2년 약정시 월 기본료도 17,270원에 불과하다

또 1년간 월 기본료 5500원에 이용할 수 있는 '고3폰'은 복잡하고 불필요한 기능은 빼고 휴대폰 기능에 충실한 '제로폰' 단말기를 지원, 수험생들이 합리적으로 사용하기에 안성맞춤이다.

고등학생은 메가스터디 홈페이지 (www.megastudy.net), 중학생은 엠베스트 홈페이지(www.mbest.co.kr)를 통해 가입할 수 있으며, 기타 문의사항은 SK텔링크 고객센터(1599-8277)를 이용하면 된다. 8월 28일까지 가입 시 가입비와 유심비가 면제되며, 메가스터디와 엠베스트 온라인 강의를 수강할 수 있는 캐쉬 및 서비스 이용권, T-money 교통카드, 기프티콘 등 다양한 부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SK텔링크 관계자는 "메가스터디 알뜰폰 제휴상품은 기기 값이 저렴하고, 휴대폰 본연의 기능에 충실한 알뜰한 서비스로 구성돼 공부에 전념하고자 하는 청소년들에게 적합하다"며 "본격적인 여름 방학 시즌을 맞아 메가스터디와 엠베스트를 이용하는 많은 중고등학생들에게 유용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