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롯데칠성음료, 해운대에서 '핫식스' 여름 이벤트 선보여

송진현 기자

기사입력 2014-08-01 14:11 | 최종수정 2014-08-01 14:11


롯데칠성음료(대표 이재혁)가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오는 6일까지 부산 해운대 해수욕장에서 '핫식스 여름 이벤트'를 실시한다.

'청춘차렷! 핫식스 청춘충전소'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주 타깃인 20~30대 소비자들에게 핫식스만의 젊음, 열정의 이미지를 직접 체험해 볼 기회를 제공하고, 지난 5월 세련된 불사조 이미지를 적용해 역동적인 분위기로 리뉴얼 된 핫식스를 알리고자 기획됐다.

롯데칠성음료는 해운대 내 별도로 마련한 '핫식스 존(Zone)'에서 게임존, 시음존, 포토존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구성해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까지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게임존'에서는 해머 머신 게임을 통해 미션에 성공, 참여한 소비자들에게 핫식스 패션팔찌, 포켓부채, 비치볼, 핫식스 제품 등을 증정하며, '포토존'은 가발, 선글라스 등 다양한 소품을 통해 재미있는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공간으로 촬영사진을 자신의 SNS에 업로드하면 매일 선착순 500명에게 타투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시원한 핫식스를 무료로 시음할 수 있는 '시음존', 핫식스 제품을 본뜬 대형 조형물 형태의 분수대에서 시원한 물줄기로 몸에 묻은 모래를 씻을 수 있는 '워터존' 도 운영한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해운대를 찾은 소비자들이 '핫식스 청춘충전소'에서 무더위를 잊고 활력과 즐거움을 충전하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소비자들과 직접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을 전개하며 청춘의 대표 에너지음료 '핫식스'의 브랜드 이미지를 더욱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