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치킨전문점 '화덕에 꾸운 닭(화꾸닭)' 여름맞이 특별이벤트 진행

송진현 기자

기사입력 2014-07-11 17:27


여름이 되면 야식메뉴로 가장 먼저 생각나는 것이 바로 소위 말하는 치맥 (치킨과 맥주를 합쳐 부르는 줄임말) 이다. 무더운 날씨와 지속되는 긴 밤을 이겨내기 위해 시원한 맥주를 찾는 경우가 많기 때문이다.

치킨 시장에서 수요가 가장 많은 계절이 여름이라는 통계에서 보여지듯 여름철 치킨은 맥주와 함께 단골 메뉴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에 치킨 마니아들은 더욱 더 맛있고 신선한 치킨을 원하고 있으며 치킨업계들도 앞다퉈 다양한 치킨을 선보이고 있다.

최근 화덕이라는 독특한 구이 방식으로 예비창업자들에게 높은 관심을 받고 있는 프랜차이즈 전문기업 ㈜후인의 치킨전문점 '화덕에 꾸운 닭'에서는 월드컵 이벤트에 이어 여름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치킨체인점 '화덕에 꾸운 닭'의 이번 이벤트는 치킨창업을 생각하는 예비창업자들에게 있어 비용부담이 많고 가장 필요한 인테리어 비용 1200만원과 주방설비 450만원을 지원하는 특별이벤트로 가맹점주들의 부담을 덜고자 소자본창업 형태로 가맹 모집을 하고 있다.

㈜후인의 치킨브랜드 '화덕에꾸운닭(이하 화꾸닭)' 관계자는 "가맹점의 성공이 본사의 성공이라는 기업경영 방침에 따라 언제나 창업자들이 가장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생각해왔다. 창업자들이 가진 고충에 대한 분석을 토대로 항상 점주의 입장에서 고민하던 끝에 적극적인 본사 지원이 반영된 전폭적인 창업 자금을 지원하는 특별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라고 밝혔다.

한편, ㈜후인의 치킨프랜차이즈 '화꾸닭'은 화덕이라는 독특한 구이방식에서 탄생한 화덕치킨을 내세워 소비자들은 물론 예비창업자들에게서 연일 화제가 되고 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치킨창업 문의는 본사 홈페이지(http://www.hwaggudak.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