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6일 삼성그룹 신입사원 최종 합격자 발표로 사실상 주요기업들의 2014년도 상반기 공채가 끝났다.
이로 인해 학원가 트렌드도 변화하고 있다. 이전에는 토익 학원이 강세였다면, 지금은 영어회화공부를 위한 회화학원이 주목을 받고 있다. 그중에서도 영국문화원 어학원의 마이클래스는 시간에 구애받지 않은 수강 스케쥴로 취업스터디와 인적성준비로 바쁜 취업준비생들에게 영어회화 학원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영국문화원의 마이클래스는 온라인 예약시스템을 통해 원하는 시간, 주제, 강사를 선택하여 영어회화공부를 할 수 있어 바쁜 취업준비생들에게 안성맞춤이다. 마이클래스는 모든 수업이 비즈니스표현을 포함하여 일상생활에서 활용가능한 실용영어에 초점을 맞춰 진행되기 때문에 효과적으로 영어면접을 준비할 수 있다. 또한, 마이클래스는 주어진 레벨 이상이 되어야 수강이 가능하므로 수준있는 영어회화공부가 가능하다.
한편 영국문화원 어학원은 이번달 15일까지 등록한 마이클래스 신규 수강생에게 추첨을 통해 뮤지컬 '캣츠' 초대권을 증정한다. 또한, 20일까지 마이클래스 60패키지 또는 80패키지를 등록하는 전원에게 고급 크리스털 볼펜을 제공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영국문화원 어학원 홈페이지(www.britishcouncil.kr)를 통해 알 수 있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