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제너시스BBQ, '우쿠야' 창업설명회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4-07-08 10:46


제너시스BBQ그룹 (회장 윤홍근) 의 일본식 우동 돈까스 전문점 '우쿠야'(대표 김도균)가 오는 9일(수) 우쿠야 창업을 꿈꾸는 예비창업자들을 대상으로 창업설명회를 실시한다.

이번 창업설명회의 콘셉트는 '체험'으로 예비창업자들이 오픈부터 메뉴 조리, 손님 접대, 매장 홍보/마케팅에 이르기까지 우쿠야 매장 운영 전반을 체험해 보고 매장 운영 노하우를 배워 볼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다. 별도의 비용은 발생하지 않는다.

뿐만 아니라 전문 상담가의 맞춤형 1:1 상담을 통해 '우쿠야' 창업에 대해 A부터 Z까지 모든 정보를 얻어갈 수 있으며, 2백만원 상당의 홍보물품을 지원 받을 수 있다.

이번 창업설명회에 참여를 원하는 예비 창업자들은 전화(080-777-8292) 혹은 이메일(u9@bbq.co.kr) 로 참가 신청을 하면 된다. 시간을 맞추기 어려운 참가희망자들은 별도로 신청해 개별 상담을 하는 것도 가능하다.

한편 '우쿠야' 는 연중 불경기가 없는 돈까스와 우동메뉴에 가족단위 외식 및 직장인들의 회식 메뉴로 각광 받는 샤브샤브, 철판구이 메뉴 등 다양한 메뉴를 선보여 낮부터 밤까지 안정적인 매출을 기대할 수 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