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카시트 브랜드 다이치, 초록우산과 '곰돌이 후 인형 만들기' 이벤트

박종권 기자

기사입력 2014-06-25 17:49


카시트 전문 브랜드 다이치가 초록우산과 함께 '곰돌이 후 인형 만들기' 나눔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제공=다이치

유아용카시트 전문 브랜드 다이치(대표 이지홍)가 초록우산의 베이비박스 후(後)캠페인 참여를 위해 '곰돌이 후(後)인형 만들기' 나눔이벤트를 실시한다.

초록우산의 '베이비박스 후(後)' 캠페인은 아기를 키울 수 없는 산모로부터 베이비박스에 유기된 아기들이 건강하게 자랄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 주는 캠페인. 다이치 카시트는
초록우산의 '베이비박스 후(後)'캠페인을 취지를 알리고자 참여형 나눔이벤트인 '곰돌이 후(後) 인형 만들기'를 준비했다.

다이치 카시트의 공식블로그에서 곰돌이 후 만들기 나눔 이벤트를 신청하면 참여한 임산부 또는 육아맘들중 20명을 선정해 '곰돌이 후(後) 인형만들기' DIY키트를 2개씩 증정한다. DIY키트를 증정 받은 이는 2개의 '곰돌이 후(後)'를 만들어 하나는 자녀에게 선물하고, 하나는 초록우산으로 보내면 된다. 맘들의 참여로 만들어진 '곰돌이 후(後)' 인형은 베이비박스 아기들의 장난감으로 사용된다.

다이치 카시트의 인형DIY키트 구입에 따르는 비용은 모두 초록우산의 후원금으로 환원돼 기업에서도 후원을 진행한다. 이 외에도 인형만들기에 참여한 맘들의 자녀에게 선물된 곰돌이 후(後)인형과 노는 방법, 카시트전용 인형으로 활용하는 방법 등을 다이치 공식 블로그에 게재할 예정이다.

초록우산과 함께하는 다이치 카시트의 '곰돌이 후(後)인형 만들기' 나눔 이벤트는 23일부터 7월5일까지 2주간 진행되며,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다이치 홈페이지 또는 다이치공식블로그(blog.naver.com/daiichi_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