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구미 웨딩박람회, 차별화된 혜택 관심

송진현 기자

기사입력 2014-06-24 16:38


최근 웨딩박람회 시장이 지역화, 전문화되고 있다.

구미지역 대표 웨딩컨설팅 브랜드 사랑이야기는 구미지역에서만 벌써 19번째 웨딩박람회를 개최한다.

구미 사랑이야기 웨딩컨설팅에서는 예비부부들이 직접 발품을 팔지 않아도 예식장부터 웨딩드레스, 신혼여행, 혼수품목 및 청첩장 등 결혼에 필요한 모든 것들을 한자리에서 비교하고 결정할 수 있도록 결혼전문분야의 웨딩플래너가 1:1로 컨설팅해주고 있다.

이번 구미웨딩박람회에서는 신혼여행과 한복, 예물, 남성에복 등 결혼준비의 모든 상담과 함께 가전, 피부관리, 폐백음식 등을 10%에서 최대 50%, 100만원 이상 절약할 수 있는 특별할인 기회까지 제공한다. 또, 구미지역 웨딩홀 무료섭외, 대관료 특전 및 청담동, 수입웨딩드레스, 웨딩사진촬영 등의 가격혜택과 연예인드레스로 유명한 명품 스포엔샤 브랜드의 2014 신상 웨딩드레스를 직접 경험할 수 있어 주목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예비부부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다. 사랑이야기 구미웨딩박람회는 사전참가신청 후 방문만 해도 방문자 전원에게 미미박스에서 새로 론칭한 소녀박스를 100% 선물로 준다.

특히 이번 박람회는 이전보다 더욱 즐거운 이벤트로 다양한 상품과 혜택을 준비했다고 한다. 추첨 경품으로 신혼여행 무료 여행권 외 다양한 혼수상품을 준비하였으며 이 외에도 BIG 8 쿠폰을 제시하면 결혼 전문가의 상담과 할인혜택, 선물 모두 즐길 수 있다고 한다.

사랑이야기 웨딩박람회 관계자는 "구미지역 예비부부들이 결혼준비를 하면서 너무 많은 정보를 접하게 되어 사실상 시간과 돈 낭비를 하는 경우가 많다. 구미 지역을 대표하는 구미 사랑이야기 결혼박람회에서는 최신 트렌드에 맞는 예식과 실속 있고 알뜰하게 혼수준비를 할 수 있도록 도와드리는 것이 목표이다"고 전했다.

덧붙여 사랑이야기 웨딩은 "결혼컨설팅은 결혼준비에 녹록지 않은 주머니 사정으로 힘들어하는 예비부부들에게 좀 더 알뜰하면서도 유행을 따르는 예식을 치를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리고 싶다"고 전했다.


구미 사랑이야기 웨딩박람회는 구미지역뿐만 아니라 인접지역 웨딩홀도 혜택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상주와 김천 외에도 대구, 대전, 서울지역의 결혼을 앞둔 예비신혼부부의 방문도 많다. 특히 사랑이야기 구미웨딩박람회에서는 lg혼수가전제품을 임직원 최저가로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제공한다고 한다.

이번 구미 사랑이야기 웨딩박람회는 오는 7월 5일부터 6일까지 이틀간 구미 파크비즈니스호텔에서 열린다. 결혼비용은 낮추고 혜택과 사은품은 높인 사랑이야기 구미 결혼박람회의 무료참가신청은 홈페이지( http://www.kbwed.co.kr/ )를 통하여 가능하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