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국내산 꽃게 활용 대청게장 본점…무한리필 간장게장 9000원대 선보여

김세형 기자

기사입력 2014-06-20 11:00



해산물은 보통 고단백 저칼로리 식품으로 여름철 원기회복에 효과적이다. 게의 경우 콜레스테를 흡수를 낮추고 면역력 강화와 빈혈 등에 도움이 된다. 그러나 무더운 날씨로 인해 여름철 신선한 해산물을 접하기가 쉽지 않다. 게장의 경우 더욱 그렇다. 신선함이 뛰어나면 가격이 비싸고, 그렇지 않으면 반대의 경우가 발생하기 쉽다.

대청게장 본점은 이같은 점에 주목, 저렴한 가격에 싱싱한 게장을 선보이고 있다.

대청게장 본점은은 100% 국내산 서해안 꽃게만 사용하고, 주방 위생을 매장에서 살펴볼 수 있도록 CCTV를 설치했다. 또한 간장게장과 양념게장에 들어가는 소스를 직접 만들고 있는데, 한약재 등 30여 가지 이상 건강에 좋은 식재료만을 사용하고 화학조미료는 일체 사용하지 않는다.

가격은 저렴하다. 1인 기준 9900원으로 국내산 서해안 꽃게로 만든 간장게장과 양념게장을 마음껏 즐길 수 있다. 계란후라이도 제공하고, 공기밥은 무한리필이 가능하다.

대청게장 본점 관계자는 "엄격한 품질 관리, 꼼꼼한 위생관리 등을 통해 여름철에도 안심하고 먹을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며 "여름철에 간장게장과 꽃게장으로 입안에 행복을 느끼고, 입맛을 돋우고 싶다면 대청게장 본점을 방문하는 것이 좋다"고 말했다.

그는 또 "여름철에 수상스포츠를 즐기는 사람들도 많은데, 이러한 고객들은 꽃게와 함께 다양한 식재료가 푸짐하게 들어간 꽃게탕을 즐기는 것도 좋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대청게장 본점은 대청댐 인근에 위치해 있다. 대청호를 중심으로 경관이 좋은 드라이브 코스, 로하스길과의 접근성이 뛰어나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