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더 플라자, 도심속 시크릿 가든 웨딩 개최

김세형 기자

기사입력 2014-06-20 11:11



더 플라자(www.hoteltheplaza.com)가 '도심 속 비밀의 정원에서 펼쳐지는 웨딩'을 테마로 7월 1일, 웨딩 페어 '시크릿 가든 웨딩'을 개최한다. 파티 형식으로 진행되는 페어는 오후 12시부터 밤 9시까지 점심과 저녁 타임을 나눠 진행될 예정.

더 플라자에 따르면 호텔의 최고층 '지스텀하우스'에서 다년간 진행해 온 하우스 웨딩의 기획력과 연출력을 바탕으로 소규모 웨딩이 가능한 웨딩홀로 새롭게 변신하는 그랜드볼룸을 선보인다. 다양한 각도에서 연출되는 LED 조명과 특별 제작한 유럽 스타일의 샹들리에를 포인트로, 홀 전체를 아이보리 컬러의 대형 페브릭으로 장식해 마치 야외 차양 안에 들어온 듯 프라이빗한 무드도 연출한다.

플라워 스타일링은 플라워 브랜드 '지스텀'이 맡는다. 싱그러운 그린 소재를 기본으로 핑크와 화이트 컬러의 포인트 플라워를 가미해 로맨틱한 가든 웨딩의 진수를 보여줄 예정이다. 결혼식 하객들이 즐길 수 있도록 그랜드볼룸의 넒은 공간미를 활용해 마련한 티 파티와 리셉션 공간이 웨딩홀의 하이라이트다.

브랜드 행사장에서는 드레스 살롱 쇼, 오르골 음악 & 쥬얼리 쇼, 웨딩 메뉴 시식회 등 화려한 파티장을 연상캐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되며, 웨딩 드레스, 메이크업, 쥬얼리, 사진 등 결혼 준비에 필요한 각 분야 최고의 브랜드를 홀 투어를 통해 직접 이용해보고 체험할 수 있다. 프랑스 왕실 쥬얼리 브랜드 '쇼메(Chaumet)'의 웨딩링 컨설팅과 '시슬리(Sisley)'의 신랑신부 스킨케어 노하우, '세인트 헬레나(Saint Helena)' 드레스 컨설팅, '마놀로블라닉(Manolo Blahnik)' 웨딩 슈즈 제안, '더써드마인드(The Third Mind)'의 포토 이벤트 등 실용적인 웨딩 정보와 함께 즐길거리가 제공된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