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매니아가 찾는 여의도의 그 곳 간장게장맛집 애간장게장, 간장새우

송진현 기자

기사입력 2014-05-27 11:19


여의도는 누구나 한 번쯤 가보았을 정도로 많은 사람들이 주말 연휴 혹은 평일 저녁 많이 찾는 명소다.

그러다 보니 자연스럽게 외식업이 발달되어 있고, 맛집도 많이 밀집되어 있다.

여의도맛집 중 애간장게장은 입맛이 없는 사람들에게 특별함을 주어 항상 가게에 사람이 만원사례를 이룬다. 평일 점심에도 자리가 없어 줄을 서서 기다릴 정도로 인기 있는 비결은 역시 재료. 겹간장을 사용하여 간장의 진하고 깊은맛이 한층 더한다. 그 외에도 과일. 야채, 해조류, 한약재 등 27가지 최상의 천연재료를 사용하다보니 그냥 짜고 달기만한 간장게장이 아닌 명품이게장이란 소문이 자자하다.

여기서 그치지 않고 애간장게장은 꾸준한 메뉴 개발도 계속 진행중이다. 명품 간장게장에 이어 간장새우, 간장낚지, 꽃게탕을 선보여 식도락가들의 즐거운 비명을 자아내고 있다.

애간장게장은 여의도맛집의 명성을 이어 간장게장 프랜차이즈도 진행 중이다. 애간장게장 박민주 대표는 처음에 간장게장으로 시작하여 꾸준한 메뉴 개발을 통해 많은 분들이 맛있고 건강한 음식을 많은 분들에게 제공하고 싶어하는 마음으로 이번 프랜차이즈를 결정하였다고 한다.

또한 간장게장을 맛보고 다시 오고 싶어도 멀어서 못 오시는 분들의 요청으로 몇 번 배송을 시작하다가 이젠 전문적으로 온라인판매를 시작할 만큼 고객들의 소리에도 하나하나 귀담아 듣는 진정 소비자를 위한 가게라는 입소문도 있다.

여의도맛집에 유일한 간장게장집 애간장게장은 앞으로도 많은 소비자를 위해 계속해서 변화할 것으로 기대하는 동시에 프랜차이즈를 통해 앞으로 전국에서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애간장게장 온라인주문 및 자리예약문의는 (여의나루역1번출구) 02-780-6564 또는 홈페이지 http://blog.naver.com/aeganjang76 로 문의 하면 된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