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뷰티용품 500여종, 다이소서 산다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4-04-21 13:39


스마트 생활용품 숍 다이소아성산업(회장 박정부, www.daiso.co.kr)은 봄을 맞이하여 다양한 '뷰티용품'을 판매한다. 피부 힐링제품, 화사한 봄 맞이 화장도우미용품 등 뷰티 용품 약 500여 종을 선보이고 있다.

미세먼지, 갑자기 더워진 날씨, 자외선으로 지친 피부에는 힐링이 필요하다. 다이소에서는 피부에 쌓인 먼지를 말끔히 닦아주는 클렌징폼과 클렌징티슈를 1000원~3000원의 가격에 판매하고 있다. 또한 수분공급과 쿨링 효과가 있는 마스크시트팩 20여 종과 미스트 30여 종을 구매할 수 있다. 이 외에 핸드크림과 기름종이 약 50종도 준비되어 있다.

봄 나들이에 빠질 수 없는 것이 그에 맞는 화장이다. 다이소에는 화사한 봄 화장을 도와주는 각종 퍼프, 브러시, 뷰러 약 135종이 있다. 또한 셀프네일아트를 도와주는 손톱밀대, 네일영양제, 색색의 매니큐어 100여종과 네일장식용품을 구매할 수 있다.

이 밖에 휴대용 빗거울세트, 파우치, 휴대용 화장품을 담는데 활용하는 다양한 공병등 야외활동 시 필요한 휴대용 뷰티용품도 판매하고 있다.

다이소아성산업 안웅걸 이사는 "다이소의 뷰티용품들은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다"며 "최근 황사, 미세먼지와 갑작스럽게 더워진 날씨로 마스크팩시트, 미스트를 찾는 고객이 증가하고 있다"고 전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