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탄력 있는 동안 피부의 비결, 맥시무스

송진현 기자

기사입력 2014-04-18 19:58


요즘 20대를 비롯해, 4~50대에 이르는 사람들에게도 '동안 피부'는 가장 높은 관심을 끌고 있는 부분이다.

대중의 사랑을 받는 연예인들의 경우에는 잡티나 주름 하나 없이 매끈한 피부가 항상 화제가 되고 있으며, 이들 중에는 실제 나이보다 어려 보이는 피부를 가진 경우가 대부분이다.

보통 이러한 연예인들의 이러한 피부 관리법에는 뭔가 특별한 것들이 있다고들 한다. 최근에 많은 여성들이 이러한 비법으로 관심을 가지는 것 중 하나가 '맥시무스 리프팅' 시술법이다.

미국, 일본 등지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맥시무스는 이스라엘 Pollogen사의 고강도 집중 에너지를 통한 강력한 SMAS-UP 리프팅 레이저로 효과적인 리프팅뿐만 아니라 지방세포의 지방질 분해를 촉진하고 지방세포의 사이즈 자체를 줄여 바디 쉐이핑에도 효과적이다.

맥시무스의 TriPollar 기술은 통증이나 다운타임 없이 즉시 밑 장기 노화방지 및 리프팅 결과를 제공하는 RF기반의 솔루션으로 기존의 RF기술에 비해 에너지의 밀집이 월등히 높다. 따라서 낮은 에너지 출력만으로 놀라운 심부 열에너지를 발생시켜 안전성의 문제인 화상, 통증 등의 부작용 걱정도 줄였다.

특히 함께 방출되는 Pollogen사의 독자적인 기술로 평가받는 DMA(Dynamic Muscle Activation) 에너지가 낮은 주파수대의 전류가 근육층의 수축을 유발, 지방층을 쥐어짜는 효과를 주게 되는데 TriPollar와 DMA에 의해 분해되고 방출된 지방은 혈관을 타고 이동하여 에너지원으로 사용되거나 몸 밖으로 배출되게 된다.

이러한 맥시무스 리프팅은 콜라겐 생성을 자극하여 피부조직을 탄력있게 조여주기 때문에 주름 뿐 아니라 피부탄력을 유지하는데도 효과적이며, 특히 목주름, 처진 눈, 턱선의 탄력을 개선하는데 많이 사용된다.

최근에는 SBSfunE '서인영의 스타뷰티쇼 시즌3', 동아TV 'VJ매거진 등 다양한 뷰티 프로그램에서 소개가 되며 주목을 받고 있는 '맥시무스 리프팅'이 입소문을 타면서 빠르게 확산되고 있다.


부산 엘림피부과 최성문 원장은 "맥시무스는 까다로운 미국 FDA의 승인을 받았고 식품의약품 안전청 안전성 및 유효성 심사에서 그 효과가 입증돼 믿을 수 있는 피부개선 시술법으로 피부속 깊은 타겟층까지도 정확한 에너지를 전달해 자연스러운 피부 개선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고 말했다.

최 원장은 "피부 탄력 개선, 주름에 대한 시술은 한 가지 방법만이 아닌, 피부 상태에 따라 적합한 여러 시술들을 병행했을 때 그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는 경우가 많다"며 "풍부한 경험을 가진 전문의에게 상담해 맞춤시술을 받는 것이 보다 자연스러우면서도 시술에 대한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방법"이라고 조언했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