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모두투어, 스페인 특별기 상품 출시

박종권 기자

기사입력 2014-04-18 11:16


모두투어가 스페인 특별기 상품을 선보인다. 바르셀로나의 구엘 공원이 스페인 인기 여행지로 각광을 받고 있다.
사진제공=모두투어

㈜모두투어네트워크(사장 한옥민)가 스페인 특별기 상품을 선보인다.

모두투어의 스페인 상품은 '세상에서 가장 완벽한 스페인을 만나다'라는 주제에 맞게 스페인을 비롯 포르투갈 주요 관광지 구석구석을 체험 할 수 있는 여러 특전을 이용해 타사와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대한항공 상품은 월, 수, 금 패턴으로 스페인의 수도 마드리드로 취항하는 정규편을 이용해 스페인만을 여행하는 스페인 단독일주 10일 상품과 포르투갈까지 여행할 수 있는 스페인, 포르투갈 10일 상품으로 판매된다. 특전으로는 마드리드 힐튼 특급호텔 2박 무료 업그레이드 및 가우디 투어 스페셜 Big5를 비롯해 장거리 여행의 부담을 덜어줄 수 있는 국내선 2회를 이용해 편안한 고품격 여행을 제공한다. 상품가는 스페인 상품 369만원, 스페인/포르투갈 상품 339만원부터 판매된다.

아시아나 항공 상품은 5월 13일부터 6월 13일까지 화요일과 금요일에 출발하며, 스페인 여행의 중심지인 바르셀로나로 10회 운항하는 전세기 한정상품으로 스페인은 물론 포르투갈까지 여행할 수 있다. 특히 '꽃보다 할배' 프로그램의 일정을 그대로 따라간다. 특전으로는 바르셀로나의 가우디 스페셜 및 스페인 특산품 올리브유 제공과 5+1 스페인 포르투갈 지역특식이 제공된다. 상품가는 269만원부터 판매되며 99만원 추가시 출발일별로 2석까지 비즈니스 좌석으로 업그레이드 가능하다.

스페인 대한항공, 아시아나 특별기 상품은 모두투어의 스타 인솔자가 동행해 유럽여행의 생생한 정보와 노하우를 전달할 예정이며 두 상품 모두 각 사의 항공 마일리지 적립이 가능하다.

한편, 모두투어는 지난 2월말 모두투어 스페인 홈쇼핑판매가 완판을 기록하며 인기를 확인한 바 있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