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슈젠코리아, 부산 학생들과 신발업체 무료 광고 제작

박종권 기자

기사입력 2014-04-16 17:33


기능성신발 브랜드 슈젠코리아가 부산지역대학생연합광고연구회와 함께 부산 신발업체 10곳의 광고영상을 무료로 제작 제공한다.
사진제공=슈젠코리아

척추·관절보호 기능성신발 제작, 판매업체 슈젠코리아(경영대표 김무상)가 16일 부산지역대학생연합광고연구회(이하 PAM, www.pusanadmania.co.kr)와 함께 부산 소재 신발업체 중 10곳에 30초 길이의 광고영상을 무료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최성민 PAM 회장은 "지역사회에서 신발산업 명품화 사업을 추진하는 등의 움직임이 이어지는 가운데 동아리원들의 재능이 도움이 될 수 있겠다는 생각에 동참하게 됐다"고 밝혔다.

김무상 슈젠 경영대표도 "당사를 비롯해 많은 부산소재 기업들이 과거의 영광을 재현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완성된 상품에 대한 마케팅이 중요한 상황에서 광고영상이 판로개척에 도움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신청을 원하는 업체는 28일까지 슈젠 홈페이지(www.shoezen.co.kr)내 고객지원 1:1문의 코너에 업체명과 신청이유, 회사 전화번호 등을 명기해 신청하면 된다. 광고영상 제작은 뉴미디어 마케팅업체 크리쳇(대표 이훈규, www.cre8chet.com)이 제작·보유하고 있는 광고영상 제작솔루션 '이지씨에프(Ezcf)'를 통해 이뤄진다.

이훈규 대표는 "크리쳇의 고품질 영상이 부산·경남지역 신발업계의 마케팅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