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돌 코리아, 견과류+건과일 '후룻&넛츠' 출시

최만식 기자

기사입력 2014-04-16 15:57





100년 역사의 청과브랜드 돌(Dole)코리아가 '후룻 & 넛츠' 제품을 새롭게 출시했다.

돌 코리아 '후룻 & 넛츠'는 수입한지 180일 미만의 신선한 견과류와 건과일 만을 엄선해 사용한 프리미엄 제품이다.

노화방지 및 성인병 예방에 탁월한 호두와 캐슈넛을 비롯, 국내 수입되는 최고 등급인 엑스트라 넘버원(Extra No.1)등급의 넌파레일(Nonpareil) 품종의 아몬드를 사용해 신선하고 고소한 맛이 특징이다.

또 풍부한 비타민이 함유돼 피부미용과 변비예방에 효과적인 푸룬과 크렌베리 건과일을 넣어 영양과 맛의 균형을 맞췄다. 특히 식이섬유, 철분 등 미네랄과 비타민을 고루 함유한 푸룬은 항산화 성분이 다른 과일보다 많아 여성들의 건강과 미용에 효과적이다.

이번 제품은 패키지 차별화에도 신경을 기울였다. 견과와 건과일의 눅눅함을 방지하기 위해 봉지마다 방습제를 넣었으며 제품의 산패 방지 및 신선도를 유지하기 위해 알루미늄 포장지를 사용했다.

돌 코리아 가공 식품팀 김학선 상무는 "돌코리아 '후룻 & 넛츠'는 국내 소비자들의 견과류에 대한 큰 인기를 반영해 돌의 엄격한 기준에 의한 신선한 견과류와 건과일 만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했다"며 "특히 견과류와 건과일은 바쁜 직장인들의 건강간식이나 공부하는 자녀들의 집중력 향상에도 큰 도움이 되기 때문에 남녀노소 불문하고 매일 챙겨먹으면 좋다"고 말했다.

돌 코리아가 새롭게 선보인 '후룻 & 넛츠'는 17일 오후 5시40분 정미경 요리연구가가 진행하는 롯데홈쇼핑 '최상의 요리비결'에서 첫 판매를 시작하며 향후 온라인을 중심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최만식 기자 cms@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