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에비앙,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2' 패러디 '눈길'

김세형 기자

기사입력 2014-04-16 11:55



에비앙이 페이스북을 통해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2'를 패러디한 '어메이징 베이비 앤 미 2' 영상을 공개했다. 어메이징 베이비 앤 미 2는 2012년 에비앙이 유튜브를 통해 공개하고 전 세계 135만 명의 사람들이 감상해 화제가 된 '베이비 앤 미' 영상의 두 번째 에피소드다.

스토리는 지구를 구하러 가던 스파이더맨이 뉴욕 거리에서 창문에 비친 자신의 모습으로 스파이더맨 수트를 입고 있는 수퍼 베이비의 모습을 보게 되고, 믿을 수 없게 귀엽고 건강한 자신의 모습을 보고 깜짝 놀라게 되는 내용이다. '베이비 앤 미' 영상에서 성인들이 아기의 모습으로 비친 자신의 모습을 발견한 스토리 라인을 이어 '어메이징 베이비 앤 미 2'는 스파이더맨의 어리고 건강함의 비결도 에비앙에 있다는 내용을 위트 있게 담았다. 영상은 유튜브(www.youtube.com/watch?v=pyV57QlGUGI) 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에비앙은 '어메이징 베이비 앤 미 2' 영상 공개를 기념해 페이스북 (www.facebook.com/EvianKorea) 에서 감상평 이벤트도 진행한다. 에비앙 공식 페이스북에 방문해 '어메이징 베이비 앤 미 2' 영상을 감상한 뒤, 좋아요를 누르고 감상평을 댓글로 남기면 참여가 완료된다.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1명에게는 스파이더맨 데코라이트를, 5명에게는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2' 예매권(1인 2매)이 제공된다.

에비앙 관계자는 "전 세계적으로 호평 받았던 베이비 앤 미에 이어 이번에도 팬들을 실망하게 하지 않을 인기 있는 캐릭터와 스토리가 담겨 있다"며 "에비앙 페이스북을 방문해 재미있는 영상도 감상하고 이벤트 선물을 받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에비앙은 페이스북 이벤트를 시작으로 매월 15일을 소비자들을 위한 '에비앙 데이'로 지정, 페이스북을 통해 다양한 이벤트와 푸짐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김세형기자 fax123@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