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테마 커피숍 '주커피' 여름 신메뉴 조기 출시

최만식 기자

기사입력 2014-04-14 17:39





패밀리형 카페 프랜차이즈 주커피(ZOO COFFEE)가 예년보다 일찍 다양한 여름 신메뉴를 출시했다.

주커피가 이번에 선보인 신메뉴는 국내산 통팥, 애플망고, 제주도산 말차 등 원재료의 맛과 영양을 살린 '눈꽃빙수' 4종을 비롯해 '닥터스무디' 3종, '프리미엄 버블티' 2종, '리프레쉬 에이드' 2종 등 총 11종이다.

태영F&B(주) 주커피 유광진 R&D센터팀장은 "이번 주커피 여름 메뉴는 '프리미엄 & 밸류(Premium & Value)'를 컨셉트로 최상의 원재료를 활용해 맛과 영양이 한층 강화된 건강 메뉴를 합리적 가격에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라고 말했다.

주커피의 눈꽃빙수 4종은 ▲옛날팥빙수 ▲제주녹차빙수 ▲애플망고빙수 ▲요거트베리빙수로 구성됐다.

주커피의 100% 과일 건강 음료 '닥터스무디'는 지난해 인기에 힘입어 ▲오렌지텐저린 스무디 ▲포베리 스무디 ▲라임민트 스무디 3종이 새로 추가됐다.

이들 스무디는 몸에 해로운 5가지(설탕, 인공색소, 인공향, 인공감미료, 방부제)가 첨가되지 않아 상큼한 과일 본연의 맛과 영양은 물론 건강까지 챙길 수 있다.

이국적인 느낌이 물씬 나는 음료도 눈에 띈다. '리프레쉬 에이드'는 열대과일의 신선함과 청량감 선사하는 음료로 ▲깔라만시 에이드와 ▲상그리아 에이드 2종으로 구성됐다.

'프리미엄 버블티'는 ▲솔티드 카라멜 모카 버블티 ▲에스프레소 그린 버블티 2종으로, 커피를 기반으로 한 새로운 맛의 버블티다.

한편, 주커피는 여름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페이스북 인증샷 이벤트(https://www.facebook.com/ZooCoffeeLOVE)를 5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최만식 기자 cms@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