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소액투자자 위한 '제주아크로뷰호텔' 등기제 특별분양!

김형우 기자

기사입력 2014-04-10 18:02


오는 8월 오픈 예정인 제주 아크로뷰호텔. 소액투자자를 위한 등기제 특별분양을 실시 중이다.

일석 4조, 등기제 하나로, 골프,요트, 승마, 스킨스쿠버 무료체험 및 별장기능까지!

최근 대한민국 대표 관광지 제주도의 인기가 대단하다. 지난 한 해 내방객이 1000만 명을 돌파하며 명실공히 글로벌 관광지로 거듭나고 있다. 이처럼 빠른 관광객 증가로 제주도 내 숙박시설 부족과 함께 호텔업계의 매출도 덩달아 늘고 있다. 때를 맞춰 제주도에 공급하는 등기 분양형 수익형 호텔로 투자자들의 발길이 몰리고 있다

제주도 서귀포시 대정읍 모슬포항에 개발중인 제주아크로뷰호텔도 그중 대표적 사례. 제주아크로뷰호텔은 소액투자자를 위한 등기제 특별분양이 특징이다.

제주아크로뷰호텔이 들어서는 모슬포항은 마라도와 가파도를 운항하는 정기여객선 터미널이 위치하고 있다. 항구에서 5분 거리에 국제영어교육도시가 위치한데다 모슬포항 일대를 테마관광지 및 어촌복합공간으로 조성하고 있어, 향후 서남부 제주를 대표하는 중심관광지가 될 것이라는 게 호텔 측의 설명이다.


제주 아크로뷰 호텔
오는 8월 오픈 예정인 제주 아크로뷰호텔은 모슬포항에 접한 지상 8층 규모의 레지던스호텔이다. 객실수가 126실로 A, B동 2동으로 분리돼 있다. 따라서 개인, 단체 등으로 숙박객을 구분 유치할 있다. 아울러 스카이라운지, 카페, 회센터, 향토토산품매장 등 다양한 부대시설도 갖추게 된다.

모든 객실이 바다를 조망하고 있고 양도-양수가 가능한 레지던스호텔로 자유롭게 매매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최근 서울 및 수도권 일대, 제주도에서 레지던스형 호텔 투자에 대한 관심이 크게 늘고 있는 이유는 지분등기가 아닌 구분등기 방식이기 때문이다. 객실별로 소유권이 확보되는 데다, 오피스텔 수익률(연 4~6% )보다 투자 수익률(연10~11%)이 높게 발생한다. 또한 주식, 상가 투자대비 리스크가 적은 데다, 별도 관리도 필요치 않는 것도 장점이다. 아울러 필요 시 언제라도 별장처럼 이용할 수 있는 등 다양한 매력을 지니고 있다. 특히 1억 1000만원대(41.43㎡기준 )라는 비교적 소액으로도 호텔 투자가 가능하다는 것도 흡인 요인으로 꼽힌다.

이 같은 이유로 최근에는 소액투자자를 위한 리조트 회원권 1구좌 보다 더 저렴한 등기제에 대한 투자관심이 크게 늘고 있다. 뿐만아니라 등기제 하나로 제주여행의 로망인 골프, 요트, 승마, 스킨스쿠, 스쿠터 등 이른바 제주 레포츠의 BIG5를 매년 1회 1~2인에게 무료체험 기회가 주어지며, 동반고객에게는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모델하우스는 지하철 4호선 과천 정부청사역 11번 출구 앞에 있다. 문의(02-504-1531)
김형우 여행전문 기자 hwkim@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