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미샤 vs 아리따움, ‘최대 50%’ 화장품 할인 전쟁 ‘품목은?’

홍민기 기자

기사입력 2014-04-10 15:17



미샤 vs 아리따움, 최대 50% 할인 행사

미샤 vs 아리따움, 최대 50% 할인 행사

화장품 브랜드 '미샤'와 '아리따움'이 할인 행사를 실시, 누리꾼들의 반응이 뜨겁다.

10일 미샤 측은 "10일부터 12일까지 총 3일간 홈페이지(뷰티넷)와 매장에서 최대 50% 세일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행사 기간 동안 '프로큐어 데미지 클리닉 헤어 에센스', '프로큐어 실키 코팅 헤어 에센스' 등이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 된다.

'타임 레볼루션-나이트 리페어 뉴 사이언스 액티베이터 앰플', '더 퍼스트 트리트먼트 에센스' 등은 30%, '울트라 워터 풀 부팅 에센스'는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미샤 포맨 제품은 20~30% 세일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행사 제품은 마일리지 적립이 불가, 온라인 구매 시 10일~12일 내에 주문을 완료해야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번 세일은 '유니세프와 함께 하는 미샤데이즈'로 오프라인과 온라인에서 모두 적용된다.

아리따움 역시 10일부터 12일까지 "'멤버십데이'를 통해 최대 5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진행되는 행사는 모든 회원들을 대상으로 실시하며, VVIP나 VIP 회원들의 한도차감은 없다.

할인품목은 려, 해피바스, 미쟝센 아리따 등 헤어 제품과 바디용품, 모디네일과 에스쁘아 메이크업 전 제품에 적용됐다.

미샤-아리따움 할인 행사 소식에 네티즌들은 "미샤-아리따움 할인 행사, 빨리 사러 가야지", "미샤-아리따움 할인 행사, 어떤 게 할인하나?", "미샤-아리따움 할인 행사, 화장품 구매 절호의 기회", "미샤-아리따움 할인 행사, 작년부터 행사 더 많이 하는 듯", "미샤-아리따움 할인 행사, 남자들 보도 여자들 더 좋겠어"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