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미샤 vs 아리따움 최대 50% 세일 전쟁…"할인 품목 엄청나!"

김준석 기자

기사입력 2014-04-10 10:58



미샤 vs 아리따움 최대 50% 세일 전쟁

미샤 vs 아리따움 최대 50% 세일 전쟁

화장품 브랜드 미샤와 아리따움이 파격적인 할인행사를 연다.

10일 아모레퍼시픽 멀티플렉스 아리따움은 오는 12일까지 ′멤버십데이′를 진행해 최대 50%의 할인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아리따움의 전 회원을 대상으로 하며 VVIP나 VIP 회원들의 한도 차감은 이루어지지 않는다.

특히 려, 해피바스, 미쟝센 아리따 등 헤어 전 제품과 바디용품 등에 50%의 할인율이 적용돼 네티즌들의 반응이 뜨겁다.

또한 미샤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10일부터 12일까지 총 3일간 홈페이지(뷰티넷)와 매장에서 '유니세프와 함께하는 미샤데이즈' 세일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미샤에서는 수퍼 아쿠아 라인-울트라 워터 풀 클리어 크림, 울트라 워터 풀 젤 세럼, 울트라 워터 풀 크림은 30%에 살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울트라 워터 풀 부팅 에센스는 20% 할인된 가격에 살 수 있다.


미샤 vs 아리따움 최대 50% 세일 전쟁에 네티즌들은 "미샤 vs 아리따움 할인전쟁, 소비자 신났다", "미샤 vs 아리따움 할인전쟁, 자주 좀 했으면", "미샤 vs 아리따움 할인전쟁, 이번기회에 화장품 사야겠다", "미샤 vs 아리따움 할인전쟁, 일단 사야지", "미샤 vs 아리따움 할인전쟁, 또 언제하나?"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