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파워에이드, 브라질월드컵 선전 기원 특별팩 출시

최만식 기자

기사입력 2014-04-08 15:14





코카-콜라의 스포츠 음료 브랜드 파워에이드가 2014년 브라질월드컵에서 태극전사의 선전을 기원하는 '파워에이드 골드 러쉬(Gold Rush)'를 출시했다.

'파워에이드 골드 러쉬'는 월드컵 승리 염원을 담아 월드컵 트로피인 피파컵을 떠올리게 하는 황금색 색깔이 특징으로 달콤한 망고의 맛과 향을 즐길 수 있다.

또 대한민국 축구대표팀 공식 스포츠 음료 브랜드답게 대표팀 승리에 대한 간절한 염원을 담은 'Korea를 응원합니다'라는 응원 문구도 패키지에 담았다.

코카-콜라는 파워에이드 골드러쉬 출시와 브라질 월드컵을 기념해 600㎖ 3개 들이 및 1.5ℓ 2개 들이 제품 팩에 스포츠 물병이 포함된 번들팩을 판매한다.

스포츠 물병팩은 오는 5월부터 7월까지 할인점이나 체인수퍼에서 판매된다.

코카-콜라 관계자는 "지구촌 축제인 브라질월드컵이 두 달 여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한국 축구대표팀의 선전을 기원하는 파워에이드 골드 러쉬를 출시하게 돼 뜻깊게 생각한다"며 "'파워에이드 골드 러쉬' 출시와 함께 소비자들의 파워풀한 응원열기를 위해 다양한 월드컵 마케팅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파워에이드는 5월부터 본격적인 월드컵 마케팅에 돌입, 대한민국 축구 대표팀의 스타 플레이어 기성용과 세계적인 축구스타 이니에스타가 등장하는 광고를 연이어 온에어할 예정이다.
최만식 기자 cms@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