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맥키스, 연극 ‘대박포차’ 연계 프로모션

박재호 기자

기사입력 2014-04-03 11:11


맥키스와 함께하는 코믹연극 '대박포차'

맥키스社(옛 선양 / 회장 조웅래)는 KBS 2TV 개그콘서트 인기 개그맨이 출연하는 관객 참여형 음주 코믹 연극인 '대박포차'와 연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맥키스 온라인 모델활동을 한 개그맨 김원효와의 인연으로 이뤄 졌으며, 포장마차를 주 무대로 하는 만큼 다양한 형태로 맥키스가 등장 할 예정이다. 매주 금요일 공연 후 출연진과 관객들의 음주 토크가 진행 돼 관객들이 개그맨들과 함께 맥키스를 시음 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며, 관객들을 대상으로 맥키스 증정 이벤트 등 진행된다.

또한 맥키스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 mackiss.kr)에서는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초대권을 증정 할 예정이다.

대박포차는 포장마차를 배경으로 벌어지는 다양한 에피소드극으로 난타, 이벤트, 토크 배틀, 뮤지컬 등이 어우러진 버라이어티 연극이며, 4월5일부터 6월29일까지 서울 대학로 달빛극장에서 공연한다. 개그콘서트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김원효, 송중근, 이광섭, 홍순목 등 인기 개그맨이 출연하며 김원효-심진화 부부가 공동 기획한 대학로 작품이다.

맥키스 유통사업본부장 김규식 전무는 "대박포차는 음주를 연계한 독특한 콘셉트의 공연 형태로 음주 문화를 다룬다는 점이 맥키스 콘셉트와 많이 닮아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이색적인 음주 문화 발전과 다양한 관객에게 맥키스를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