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미샤 럭키박스, 단돈 3만원에 20만원 어치를? 후기 인증샷 '이렇게 많아?'

정안지 기자

기사입력 2014-04-01 16:30



미샤 럭키박스, 단돈 3만원에 20만원 어치를?...후기 인증샷 공개 '이렇게 많아?'

미샤 럭키박스, 단돈 3만원에 20만원 어치를?...후기 인증샷 공개 '이렇게 많아?'

미샤가 럭키박스 이벤트를 진행중인 가운데 이를 구매한 네티즌들의 후기가 속속 게재되고 있다.

1일 미샤는 "이날부터 소진시까지 미샤 럭키박스를 선착순 한정 판매한다"고 밝혔다.

럭키박스 이벤트란 상자 안에 여러 가지 제품을 무작위로 넣어놓고 이를 비공개로 균일가에 파는 것으로, 최소 10만원어치의 선물을 3만원에 가질 수 있다.

그러나 최소 10만원어치 상품부터 최대 20만원어치의 상품을 받을 수도 있어 그야말로 '럭키한(행운의)' 사람이 좋은 박스를 가져갈 수 있다.

이후 한 온라인 커뮤니티 사이트 및 SNS에는 미샤 럭키박스에 대한 후기와 사진들이 속속 게재되고 있다.

게시글에는 "우연히 발견한 미샤 럭키 박스! 색조가 많을 줄 알았는데, 립 제품이 가장 많이 들어있었고 바디밤과 제모제품이 들어있네요"라는 간단한 설명과 네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여러 개의 립스틱부터 세정제, 화장 솜, 보습크림 등의 제품이 담겼다.


이어 또 다른 네티즌은 "완전 이득이죠. 립색도 예쁜 것들이 많이 들어있어서 좋네요. 근데 열어보고 다른 분들 뭐 들어있으셨나 궁금해서 보니까 대부분 다 이 구성이 시더라고요. 하나 더 사고 싶은데 똑같이 나올 듯"이라며 "미샤 립제품 좋아하시면 추천 드리고 아니면. 그래도 저는 전체적으로 만족스러웠어요"라고 평가했다.

미샤 럭키박스 후기에 네티즌들은 "미샤 럭키박스, 정말 만족하나요?", "미샤 럭키박스 보니까 죄다 립스틱 종류이던데요", "미샤 럭키박스, 다양한 종류도 아니고...", "미샤 럭키박스, 인증글 보니 내용이 거의 똑같네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미샤 럭키박스 이벤트는 미샤 오프라인 매장에서만 진행하며, 럭키박스 소진시까지 계속된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