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미샤 럭키박스 후기 글 보니..."전체적으로 만족"

정안지 기자

기사입력 2014-04-01 14:36



미샤 럭키박스 후기 글 보니..."전체적으로 만족"

미샤 럭키박스 후기 글 보니..."전체적으로 만족"

화장품 브랜드 미샤가 럭키박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1일 미샤는 "이날부터 소진시까지 미샤 럭키박스를 선착순 한정 판매한다"고 밝혔다.

럭키박스 이벤트란 상자 안에 여러 가지 제품을 무작위로 넣어놓고 이를 비공개로 균일가에 파는 것으로, 최소 10만원어치의 선물을 3만원에 판다.

그러나 최소 10만원어치 상품부터 최대 20만원어치의 상품을 받을 수도 있어 그야말로 '럭키한(행운의)' 사람이 좋은 박스를 가져갈 수 있다.

이 행사는 미샤 오프라인 매장에서만 진행하며, 럭키박스 소진시까지 계속된다.

이후 미샤 럭키박스를 구매한 한 네티즌은 "저는 립제품을 워낙 좋아하다보니 립 5개 구성이 엄청 마음에 들었어요. 게다가 다가올 여름을 위한 바디제품들. 14만9000원가량의 제품이 들어있었어요"라며 만족한 반응을 보였다.

또 다른 네티즌은 "완전 이득이죠. 립색도 예쁜 것들이 많이 들어있어서 좋네요. 근데 열어보고 다른 분들 뭐 들어있으셨나 궁금해서 보니까 대부분 다 이 구성이 시더라고요. 하나 더 사고 싶은데 똑같이 나올 듯"이라며 "미샤 립제품 좋아하시면 추천 드리고 아니면. 그래도 저는 전체적으로 만족스러웠어요"라고 평가했다.

한편, 미샤 럭키박스 이벤트에 네티즌들은 "미샤 럭키박스, 사실인가요?", "미샤 럭키박스 후기를 보니 안에 상품은 다 별로네요", "미샤 럭키박스 후기 없나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