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버거킹-롯데리아 만우절 이벤트, 불고기버거 ‘가격할인 vs 선착순 공짜’

홍민기 기자

기사입력 2014-04-01 12:19


버거킹-롯데리아 만우절 이벤트, 불고기 버거 행사

'버거킹-롯데리아 만우절 이벤트'

패스트푸드 업체 버거킹과 롯데리아가 만우절을 기념해 고객들을 위한 이벤트를 펼친다.

롯데리아는 1일 만우절을 맞아 고객에게 불고기 버거를 무료로 증정하는 '펀펀 이벤트'를 진행한다.

'펀펀 이벤트' 참여방법은 간단하다. 만우절 당일 롯데리아 매장에 방문해 "불고기버거 먹으러 왔소!"를 외친 후 직원이 "롯데리아에서 먹어봤소?"라고 되물으면 "그렇소!"라고 대답하면 된다. 또 직원이 "어떠하였소?"라고 물으면 "맛있었소!"라고 응답하면 된다.

마지막으로 직원이 "무슨맛이었소?"라고 물으면 "쇠고기였소!"라고 답하기만 하면 불고기버거를 무료로 즐길 수 있다.

'펀펀 이벤트'는 포스터를 부착한 일부 매장에서만 진행, 오후 2시부터 선착순 100명에게 제공된다.

버거킹은 1일부터 3일까지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을 상대로 불고기버거를 정상가에서 30% 할인된 1900원에 할인 판매한다.

세트메뉴의 경우에는 4800원에서 할인된 4000원에 제공된다. 이번 행사는 버거킹 전국 매장에서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진행되며 일부 매장은 제외된다.

한편, 버거킹-롯데리아 만우절 이벤트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버거킹-롯데리아 만우절 이벤트, 불고기버거 전쟁이네", "버거킹-롯데리아 만우절 이벤트, 다른 상품 이벤트 좀 하지", "버거킹-롯데리아 만우절 이벤트, 햄버거 좋아하는 사람한텐 찬스네", "버거킹-롯데리아 만우절 이벤트, 만우절은 불고기버거 먹는 날?"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