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신세계 파주아울렛 봄맞이 '나비 페스티벌' 선사

최만식 기자

기사입력 2014-04-01 14:01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이 오는 5월 말까지 '2014 버터플라이 페스티벌(Butterfly Festival)'을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봄 맞이 쇼핑을 위해 아울렛을 찾은 고객에게 소중한 사람들과의 특별한 추억거리를 선사하고자 기획됐다.

행사 기간 동안 센터 곳곳에 위치한 나비 장식과 풍성한 꽃을 감상할 수 있다.

특히 4월 중 매주 일요일에는 야외 중앙광장에서 봄의 감성을 전하는 '어쿠스틱 재즈 콘서트'가 열려 로맨틱한 봄의 분위기를 더한다.

이외에도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은 오는 4일부터 13일까지 '스프링 푸드 페스티벌(Spring Food Festival)'을 실시한다.

아울렛에 입점된 매드포갈릭, 크리스탈 제이드, 쟈니로켓, 한우리 등 레스토랑은 물론, 폴바셋, 밀크앤허니, 크레이지 크레페 등 베이커리 카페들도 메뉴 할인 및 추가 증정으로 맛있는 즐거움까지 선사할 예정이다.

신세계사이먼 관계자는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은 서울에서 1시간여 거리에 위치해 있어 젊은 연인 또는 자녀와 함께 쇼핑 나들이를 즐기는 가족 단위 고객들이 특히 많은 편"이라며 "이번 행사를 통해 교외 나들이 겸 아울렛을 찾은 고객들이 쇼핑 뿐만 아니라 특별한 추억도 만들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최만식 기자 cms@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