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CJ몰, 응급남녀 '송지효 가방' 10만원대 예약판매 진행!

송진현 기자

기사입력 2014-03-28 11:39


지난해 '서인영 백'으로 한 차례 완판신화를 일군 CJ몰의 '슈대즐'이 이번에는 tvN 금토드라마 '응급남녀'의 히로인 '송지효의 백'으로 다시 한 번 인기몰이에 나섰다.

CJ오쇼핑에서 운영하는 온라인쇼핑몰 CJ몰(www.CJmall.com)이 금일(28일)부터 tvN 금토드라마 응급남녀 속 여주인공인 송지효를 뮤즈로 한 '송지효 H백'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트렌디 미국 잡화 브랜드 '슈대즐(shoedazzle)'의 S/S 시즌 신상품인 '송지효 H백'은 응급남녀 오진희 역으로 최고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여배우 송지효의 이니셜 'H'를 모티브로 한 상품으로, 기본 보스턴백 스타일에 'H' 글자를 연상시키는 디테일이 돋보이는 가방이다.

최근 응급남녀 극중 대학병원 인턴 역할을 맡은 송지효가 극중 캐릭터에 어울리는 캐주얼 시크룩의 포인트 아이템으로 자주 선보이면서 일찌감치 네티즌 사이에서 '송지효 가방', '송지효 백'으로 입소문을 탔다.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이 특징이며, 블랙, 네이비, 핑크베이지, 레몬 총 4가지 트렌디한 컬러로 구성돼 있다. 질감이 부드럽고 견고한 소가죽 소재를 사용해 고급스러우며 오래 사용해도 가방의 형태가 무너지지 않고 수명이 긴 것 역시 특장점. 800g대의 가벼운 중량감과 탈부착 가능한 크로스 끈이 있어 토트, 숄더, 크로스 등 다양한 스타일로 연출이 가능, 에브리데이 백으로도 손색이 없다. 가격은 19만9천원.

특히 이번 CJ몰 예약 판매를 통해 구매하면 19만9천원 가격에 송지효 H백과 더불어 팝레드 컬러의 미니 숄더백까지 추가 증정 받는 혜택을 누릴 수 있다. 20만원 가격에 트렌디 가방을 1+1로 손에 넣을 수 있는 기회.

이 상품은 오는 4월 4일(금) 밤 11시 50분, CJ오쇼핑 '송지효 H백' 특별방송을 통해서도 만나 볼 수있다.

백승민 CJ오쇼핑 Oshop 사업부장은 "'송지효 H백'은 작년 '서인영 케이트백' 완판 이후 슈대즐에서 두 번째로 라인으로 야심차게 준비한 상품"이라며 "디자인, 컬러 측면에서 실용성이 뛰어나고 감각적인 센스까지 뽐낼 수 있는 제품이기 때문에 2~30대 패션에 앞서가는 스마트 쇼퍼 여성들에게 특히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슈대즐(shoedazzle)은 2009년 헐리우드 시상식 파티슈즈로 이름을 알리기 시작한 브랜드로, 모델 겸 배우인 킴 카다시안이 메인 스타일리스트로 참여하면서 헐리우드 스타딜의 패션 스타일링을 도맡는 슈즈 브랜드로 거듭났다. 최근에는 가방, 액세서리 등 토털 잡화 브랜드로서 자리매김하고 있다. 국내에는 2011년 9월 아시아 최초로 런칭돼 트렌디한 셀럽슈즈로 미디어의 주목을 받아 왔고, 지난 해 가수 서인영의 케이트의 완판으로 핸드백 런칭을 성공리에 진행한 바 있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