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김어준's KFC 방송 지연 이유는? "특별한 이유 아니다"

이지현 기자

기사입력 2014-03-15 10:10


김어준's KFC

'김어준's KFC 방송'

'딴지일보' 김어준의 kfc방송 지연 배경에 대한 관심이 높다.

김어준이 진행하는 새 팟캐스트 방송 '김어준'S KFC'이 14일 밤 한겨레TV를 통해 첫 방송을 시작했다.

당초 14일 오후 9시 방송 예정이라고 사전 공지한 것과 달리 '김어준 kfc방송'은 15일 오전 2시에 방송됐다.

이에 대해 한겨레 관계자는 "다른 특별한 이유 때문에 방송 공개가 지연되는 것은 아니다"며 "방송의 편집과 자막 처리 등에 만전을 기하다 보니 방송 공개가 늦어지고 있다"고 이유를 밝혔다.

지난 12일 대학로 카페 벙커 1에서 첫 공개방송을 마친 '김어준's KFC'는 1부에서 김어준은 국정원 간첩조작 사건 피해자 유우성 씨와 김용민 담당 변호사와 함께 출연했다.

2부에서는 선대인 경제연구소 선대인 소장이 출연해 최근 발표된 전·월세 대책에 대해 이야기 했다.

앞서 김어준은 2011년 시작한 팟캐스트 방송 '나는 꼼수다'를 통해 이명박 정부의 실정을 통렬하게 비판하고 고발하면서 회당 평균 다운로드 수 1000만 회를 기록하는 등 큰 인기를 끌었다. 이에 '김어준's KFC' 방송에 팬들은 "제2의 나꼼수가 돌아왔다"고 흥분하고 있다.

한편 김어준의 kfc 방송을 접한 네티즌들은 "김어준의 kfc 방송, 나꼼수 열풍 이어가겠다", "김어준의 kfc 방송, 역시 제맛이다", "김어준의 kfc 늦어져 기다리느라 힘들었어요", "김어준의 kfc 방송 다음회 벌써 기다려진다"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