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유한킴벌리 감기 환자 대상 '크리넥스 소프트 박스'이벤트 선보여

김세형 기자

기사입력 2014-02-12 13:04



유한킴벌리 크리넥스는 '콧물이 자꾸 나도 괜찮아~! 크리넥스가 있으니까~!' 캠페인을 실시하며 감기 환자를 대상으로 소프트 박스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크레넥스는 캠페인을 통해 겨울철 코감기로 고생하는 고객들은 위한 소프트 박스 증정 이벤트를 준비했다. 소프트 박스는 코감기로 코를 허는 고객들을 위한 부드러운 크리넥스 제품과 비타민C 등 감기에 좋은 상품을 담은 박스이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크리넥스 페이스북 앱을 통해 응모가 가능하다. 응모자는 감기를 증명하는 사진과 함께 간단한 사연을 적어 응모하면 된다. 이와 관련 소프트 박스 받기와 소프트 박스 선물하기를 선택해 박스를 직접 수령하거나 친구, 가족 등에게 선물도 가능하다.

소프트 박스를 받은 당첨자들에게 또 한 번의 응모 찬스도 제공된다. 소프트 박스 안에 행운번호를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크리넥스 관계자는 "소프트 박스 캠페인은 겨울철 감기로 고생하는 고객들을 위해 마련된 이벤트로, 화장지와 미용티슈의 대명사로 불리며 티슈 시장을 선도해온 크리넥스의 부드러움을 알리기 위해 준비했다"고 말했다. 이벤트는 23일까지 진행되며 총 100명의 감기 환자를 선정하여 크리넥스 제품과 감기에 유용한 제품들로 구성된 크리넥스 소프트 박스를 증정한다. 자세한 사항은 크리넥스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ilovekleenex)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김세형기자 fax123@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