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해커스어학원, 토익스피킹&오픽 무표 설명회 개최

박종권 기자

기사입력 2014-02-09 10:37


해커스어학원이 토익스피킹과 오픽 설명회를 개최한다.
사진제공=해커스어학원

국내 대표 어학원 해커스어학원(www.Hackers.ac)이 3월부터 시작되는 상반기 취업 시즌을 맞아 토익스피킹(토스) 및 오픽 고득점 달성을 위한 설명회를 개최한다.

설명회느 16일 오후 2시 해커스어학원 강남역캠퍼스에서 무료로 진행되며 해커스어학원 사이트에서 누구나 무료로 신청 가능하다. 토익스피킹(이하 토스)과 오픽은 취업에 필요한 대표적인 영어 말하기 시험으로 삼성과 LG, 포스코 등 대기업과 한국전력공사, 한국가스공사 등의 주요 공기업 1500곳 이상에서 채용과 인사고과에 반영하는 대표 스펙이다. 해커스어학원 토스 및 오픽 설명회에서는 토스와 오픽의 차이점을 분석하고, 수험생의 타입별로 고득점을 달성 할 수 있는 시험을 선택하는 기준을 제시해 취업준비생들의 스펙 쌓기 전략에 도움을 줄 예정이다.

토스와 오픽을 처음 준비하는 수험생부터 실전 마무리 과정인 취업준비생까지 만족할 수 있는 맞춤 커리큘럼으로 구성됐다. 3월 취업 시즌까지 단기간에 점수를 올릴 수 있는 전략도 소개한다. 현재 해커스어학원은 토스 및 오픽 10일 단기 완성반을 통해 전략적 학습 커리큘럼을 제공해 취업준비생들의 토스 및 오픽의 단기간 고득점 달성을 지원하고 있다.

해커스어학원 토익스피킹 및 오픽 설명회 참가자에게는 최신 경향을 반영한 토스와 오픽 자료집, 해커스잡 영어면접 가이드북이 참가자 전원에게 무료로 증정된다. 해커스 챔프스터디의 취업 강의 50% 할인쿠폰과 공무원, 금융, 공인중개사 강의 할인쿠폰이 참가자 전원에게 제공되며 당일 수강등록자 전원에게 추가로 토스, 오픽 온라인 모의고사 무료 응시권이 증정될 예정이다.

해커스어학원 관계자는 "토익스피킹과 오픽은 상반기 취업에 중요한 스펙이며, 3월 취업시즌에 기업에 제출할 수 있는 사실상 마지막 토스 및 오픽 시험을 앞둔 시기인 만큼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해커스어학원은 작년 한국서비스 품질지수 외국어학원부문 1위를 달성한 취업영어 명문으로, 최신 시험 정보를 제공하는 설명회와 토스 오픽 10일 완성반 등의 최적화된 학습컨텐츠를 제공하는 만큼 취업준비생들이 토익스피킹 및 오픽 시험의 고득점을 쉽고 빠르게 달성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