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르고 고른 치아에 대한 열망을 품은 '연세 MY바른이 치과'는 웰 빙(well-being)의 삶의 목표를 지향하는 현대 사회의 환자들에게 빠르지만 정확하고, 심미적이지만 기능적이기도 한 치료 결과를 도출하기 위해 두 명의 교정의가 각자의 이름을 표방하며, 문화와 예술의 거리 홍대 쪽에 자리잡고 있는 병원이다.
'환자 중심'을 추구하는 연세 MY바른이 치과에는 두 명의 바뀌지 않는 교정의가 상주하여 평생 주치의 제도를 추구한다. 그리고 MY바른이 치과에서는 안정성과 효과가 입증된 교정 정품 재료만을 사용하고 매 내원 시 시행되는 스케일링을 통해 충치, 잇몸질환을 예방하고 구강 위생이 좋지 않은 환자의 경우 개인별로 잇솔질 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또한 고가의 비용으로 교정치료를 망설였던 분들을 위한 합리적인 치료 비용으로 타병원과 차별화를 두고 있으며, 매우 다양한 교정 장치를 보유하고 있어 환자마다의 상황에 맞는 적절한 장치를 권유해 줄 수 있다.
바쁜 현대인들의 특성에 맞추어 투명교정, 미니 설측교정 등 여러 장치를 조합하여환자들의 결혼 및 면접 등의 스케쥴에 지장이 없도록 빠르고 간단하고 심미적인 방법들을 제시하여 준다. 또한 치아교정 후에는 바르고 고른 치아를 더욱 아름답게 해주는 미백 시술로 미백 최우수 병원으로 선정되기도 하였다. 연세 MY바른이 치과에서는 식약청 허가 받은 정품 미백제만을 사용하는데 특히 원데이 치아미백은 많은 여성들이 저녁 약속 전에 간단하게 시술 받기 편리하여 그 인기가 높다.
연세 MY바른이 치과의 김민정, 이예벗 원장은 "연세 MY바른이 치과는 철저하게 '환자 중심'에서 생각하며, '환자의 바르고 건강한 치아'라는 목표를 향해 쉼 없이 나아가고 있다. 연세 MY바른이 치과는 모든 케이스를 두 명의 교정 원장이 상의하여 진단하고 치료함으로써 항상 더 나은 치료 결과를 위해 노력한다"고 전했다.
또한 1월 14일, '김성경의 비즈인사이드' 프로그램에 연세 MY바른이 치과가 소개되어 화제가 되고 있다. 최근 외모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성인 교정 환자들이 늘고 있는데 소아, 청소년, 성인의 적절한 교정시기는 언제인지 치아교정의 기능적인 효과는 무엇인지 등에 관한 내용을 심도 있게 다루었다.
연세 MY바른이 치과는 앞선 의료기술과 최신식 의료시설을 구축하고 있으며 바뀌지 않는 교정의들이 처음부터 끝까지 함께하는 평생 주치의 시스템으로 이루어지고 있다. 환자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치아 교정의들의 정확한 분석과 맞춤별 진단을 함께하여 최상의 만족을 줄 수 있도록 노력하는 점에서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