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김우빈 이나영, 같은옷 다른 느낌 "절묘한 커플룩"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4-02-03 09:24


김우빈. 사진제공=머렐

이나영. 사진제공=머렐

화승 아웃도어 브랜드 머렐(www.merrellkorea.co.kr)이 모델 김우빈, 이나영과 함께 한 2014년 SS시즌 TV-CF 촬영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머렐의 SS시즌 TV-CF 촬영은 신비롭고 웅장한 대자연을 간직한 뉴질랜드 퀸즈타운 인근 지역에서 진행됐으며 머렐이 추구하는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콘셉트에 맞춰 남녀 두 모델이 트레킹을 통한 자연과의 교감을 환상적인 배경과 함께 담아냈다.

화사한 색상의 바람막이 재킷과 백팩으로 코디한 이나영의 경우 부드러우면서도 시크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정통 트레킹룩 스타일을 편안하면서도 안정감 있는 포즈를 통해 선보였고, 오렌지, 머스타드 등 산뜻한 느낌의 바람막이 재킷과 트레킹화를 착장한 김우빈 역시 야생적인 카리스마를 뽐내며 다이나믹한 동작 및 휴식을 취하는 모습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이전까지 한번도 만나본 적 없던 이나영과 김우빈은 이번 촬영 내내 환상 호흡을 통해 프로다운 면모를 여실히 보여주며 전 스태프들의 찬사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두 모델이 입은 재킷과 신발 제품은 머렐의 '그래스보우' 시리즈로 고어텍스와 윈드스토퍼 소재의 탁월한 기능성을 기본으로, 트레킹과 같은 야외활동 시 다양한 기후 환경에 잘 어울리는 산뜻한 색상과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많은 기대를 받고 있는 제품이다.

화승 관계자는 "머렐의 2014년 메인 모델인 이나영, 김우빈은 이번 TV-CF에서 8년 연속 세계 판매 1위 브랜드인 머렐 특유의 아웃도어 스타일을 완벽하게 표현해 낸 것 같아 기쁘다"며, "앞으로도 두 모델과 함께 소비자들에게 머렐 브랜드를 알리기 위한 다각적인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김우빈, 이나영의 세련된 아웃도어 스타일링을 확인할 수 있는 머렐 SS시즌 TV-CF는 오는 2월 7일부터 공중파 및 케이블 방송을 통해 방영될 예정이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