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CLIV(씨엘포), ‘진생베리 프리미엄 앰플’ 무료 정품 테스터 모집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4-02-03 09:11


㈜아미코스메틱(대표 이경록)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CLⅣ(www.cl4.co.kr, 이하 씨엘포)가 설 명절 동안 지친 피부에 영양을 공급해줄 '진생베리 프리미엄 앰플 1,000명 테스터 모집' 이벤트를 진행한다.

친척집을 오가며 바쁜 스케줄을 소화하느라 정작 피부 관리에는 소홀해지기 쉬운 명절에 씨엘포가 명절 기간 지친 피부를 건강하게 가꿔줄 '진생베리 프리미엄 앰플'을 1,000명에게 증정하는 대규모 이벤트를 기획한 것.

이벤트 참여를 위해선 씨엘포 공식 홈페이지(www.cl4.co.kr)에서 이벤트 페이지를 스크랩해 자신의 블로그에 올린 후 블로그 URL을 댓글로 남기면 선착순 1,000명에게 '진생베리 프리미엄 앰플' 테스터 기회를 제공한다. 이벤트는 2월 3일(월)부터 9일(일)까지 7일간 진행된다.

또한 테스터 후 후기를 올리면 추가 혜택도 가득하다. 제품 테스터 후 자신의 블로그에 사진과 함께 후기를 남기면 적립금 5,000원을 추가 지급하며, CLⅣ 공식 블로그에 후기 URL을 남긴 사람 중 우수 후기자 10명을 선정해 콜라겐 추출물을 20% 함유하여 손상된 피부 개선을 돕는 '콜라겐 리설전스 스템셀 비비크림'을 추가로 증정한다.

한편, '진생베리 프리미엄 앰플'은 진생베리 발효여과물을 80% 함유해 피부의 영양 공급 및 탄력 증진을 도와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진생베리에 시너지 효과를 주는 아위버섯균주를 추가해 발효시킨 성분으로 피부 흡수율을 높이는 것은 물론 일반 진생베리추출물 대비 피부 탄력 증대 및 진정 효과에 도움을 준다. 특히 진생베리는 인삼 뿌리보다 사포닌 함량이 15배 가량 높으며, 인삼의 영양이 최고조로 달하는 4년에 한 번, 단 일주일만 열리는 귀한 성분으로 알려져 있다.

㈜아미코스메틱 홍보 담당자는 "즐거운 명절이지만 정작 차례 음식을 준비하고 장거리 운전을 하다 보면 피부는 푸석푸석, 까칠해지기 마련이다. 이번 이벤트는 그 동안 많은 관심과 사랑을 보내준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 것으로 진귀한 성분을 함유한 '진생베리 프리미엄 앰플'을 통해 명절 후 지친 피부를 건강하게 관리할 수 있을 것"이라 전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